JYP 신인 보이그룹 ‘갓세븐’, 멤버 비제이-마크 최초 공개
연예 2014/01/03 11:43 입력

100%x200

출처=갓세븐 공식사이트

100%x200

출처=갓세븐 공식사이트

[디오데오 뉴스]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갓세븐(GOT7)의 멤버 2명이 최초 공개됐다.



3일 자정 JYP엔터테인먼트는 GOT7 공식사이트 (got7.jype.com), JYP 공식 페이스북 (facebook.com/jypnation),JYP 공식 트위터 (twitter.com/jypnation), GOT7 공식팬카페 (cafe.daum.net/GOT7Official )등을 통해 신인 보이그룹 갓세븐의 멤버 7명 중 제이비(JB)와 마크(MARK) 두 명의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2PM 이후 6년 만에 배출하는 JYP 신인 보이 그룹이다.



멤버들은 다국적 출신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컷의 주인공인 제이비는 JJ프로젝트 출신이며 마크는 대만계 미국인으로 알려졌다. 데뷔 전부터 해외 유명 음반사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해외 진출도 동시 기획 중이다.



특히 이들은 JYP가 최초로 시도하는 힙합 그룹으로 ‘마샬 아츠 트릭킹’이라는 장르를 특기로 하는 퍼포먼스 팀이다. ‘마샬 아츠 트릭킹’은 무술의 요소를 담은 화려한 기술을 바탕으로 발차기와 터닝 동작 등 무술적 요소와 비보잉의 스타일을 접목한 장르다.



한편, 갓세븐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15일 최초 공개되며 같은 날 ‘가라지 쇼케이스(Garage Showcase)’로 첫 무대를 선보인다. 오는 16일에는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로 데뷔하며 오는 20일 첫 미니앨범이 발매된다.

최혜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