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U, 연기+노래 다 되는 ‘멀티 액터테이너’
연예 2017/07/18 19:00 입력

100%x200

서프라이즈 U, 웹툰+영화+앨범+웹드까지 ‘데뷔 종합선물세트’

[디오데오 뉴스]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U(김현서, 윤정혁, 은해성, 지건우, 차인하)’의 데뷔 일환 프로젝트로 미니앨범 발매부터 웹드라마까지 관심이 폭발적인 가운데, 웹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이 지난 17일 막을 내렸다.

‘서프라이즈 U’는 데뷔 전인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5월까지 이들을 모티브한 웹툰 ‘트레니즈’를 통해 대중과 첫 만남을 가졌다. 누적조회수 1천 4백만을 기록하며 웹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기도 하고, 멤버들이 웹툰의 OST ‘아쉬워’ 음원까지 참여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어 ‘판타지오 크리에이티브 랩(fantagio Creative Lab)’을 통해 ‘비기닝(Beginning)’이라는 주제로 실력파 감독들과 함께 작업한 ‘단편영화 프로젝트’와 데뷔 타이틀곡의 티저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대중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지난 15일 ‘서프라이즈 U’ 첫 번째 미니앨범 ‘아이두(I DO)’의 전곡 음원을 공개, 연기뿐만 아니라 음반도 발표하며 다재다능한 역량을 발휘해 ‘멀티 액터테이너’로서의 입지를 다지기 시작했다.

또한, 서강준과 헬로비너스, 아스트로, 위키미키 등 소속사 선배들의 든든한 지원사격으로 화제가 된 웹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은 신선한 스토리와 멤버들의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연일 온라인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와 뉴스 토픽 상위권에 랭크된 바 있다.
 
웹툰과 단편영화, 미니앨범, 웹드라마까지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통해 ‘어반 앤 유니크(Urban&Unique)’ 컨셉에 부합하는 무한한 가능성과 성장성을 펼쳐 보인 ‘서프라이즈 U’에 관심과 주목이 쏠리는 것은 당연한 상황. 향후 다방면에서 ‘멀티 액터테이너’로 활동할 ‘서프라이즈 U’의 행보에 기대를 모으는 시점이다.
( 사진 = 판타지오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