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U, 데뷔 멤버 5人 공개…옹성우 제외(공식)
연예 2017/06/16 19:00 입력

100%x200

“제2의 서강준은 나야 나”…서프라이즈U, 5人 확정 멤버 공개 ‘옹성우 제외’
판타지오 측 “두 번째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U’ 멤버 확정, 7월 7일 쇼케이스”

[디오데오 뉴스] 서강준, 공명을 잇는 판타지오의 두 번째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U(SURPRISE U)’ 데뷔 멤버의 정체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16일 “오는 7월 7일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김현서, 윤정혁, 은해성, 지건우, 차인하 등 총 다섯 멤버가 ‘서프라이즈U’로 데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프라이즈U’ 멤버들은 현재 네이버TV와 V LIVE를 통해 방송되고 있는 ‘단편영화 프로젝트:비기닝(Beginning)’에서 신선한 비주얼과 인상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아직 정식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실력파 신예 배우로 호평 받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연기뿐만 아니라 노래와 춤 등 여러 방면에서 경쟁력을 지닌 ‘멀티 액터테이너(액터+엔터테이너)'로서 실력을 쌓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다방면에서 맹활약하며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첫 번째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서강준, 공명, 이태환, 유일, 강태오)의 바톤을 이어받은 ‘서프라이즈U’가 어떤 모습으로 활약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 사진 = 판타지오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