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공명 잇는 ‘서프라이즈U’ 본격 데뷔 신호탄, 7월 7일 쇼케이스 확정…옹성우 합류할까
연예 2017/06/07 17:40 입력

100%x200
판타지오 측 “두 번째 배우그룹 ‘서프라이즈U’, 7월 7일 데뷔 쇼케이스 확정”

[디오데오 뉴스] 배우 서강준, 공명을 잇는 판타지오의 두 번째 배우 그룹이 본격적인 데뷔 신호탄을 쏜다.

판타지오는 7일 “두 번째 배우 그룹명을 '서프라이즈U(SURPRISE U)'로 최종 확정했다”며 “오는 7월 7일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U’는 서강준, 공명, 이태환, 유일, 강태오로 구성된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에 이은 두 번째 배우 그룹으로, 세련되면서도 유일한 ‘Urban & Unique’ 라는 의미를 담아 또 한 번 차별화된 그룹으로 대중들에게 신선한 자극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중인 옹성우가 판타지오 단편영화 촬영을 한 것으로 전해진 가운데, ‘서프라이즈U’ 합류 여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소속사 측은 “옹성우 군은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집중하고 있다”며 “단편영화 촬영은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임하기 전이다. 서프라이즈U 합류는 결정된 것이 없다”고 전했다.
 
판타지오는 이날 9시 네이버TV와 V LIVE를 통해 첫방송되는 ‘판타지오 크리에이티브 랩(fantagio Creative Lab)’을 통해 신인 배우와 실력파 감독과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는 ‘단편영화 프로젝트:비기닝(Beginning)’을 공개할 예정이라 ‘서프라이즈U’ 확정 멤버들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이고 있다.
( 사진 = 판타지오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