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U,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I DO’ 티저 공개 ‘5人 5色 매력 발산’
연예 2017/07/06 15:50 입력

100%x200

아련 눈빛부터 카리스마 표정까지…서프라이즈 U, 아이컨택 티저 영상 공개

[디오데오 뉴스]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U(김현서, 윤정혁, 은해성, 지건우, 차인하)’의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오늘(6일) 정오 판타지오 크리에이티브 랩 및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아이두(I DO)’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따.

공개된 영상 속에는 미디움 템포의 ‘I DO’ 멜로디와 함께 한 편의 영화처럼 ‘서프라이즈 U’ 멤버들이 등장해 짧은 티저만으로도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멤버들마다 아련한 눈빛부터 카리스마 있는 표정까지 풍부한 감정 표현으로 표현하며 진한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어반 앤 유니크(Urban&Unique)’ 콘셉트에 부합하는 감각적인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멤버들의 각기 다른 매력과 개성으로 ‘서프라이즈 U’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타이틀곡 ‘I DO’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뭐든지 할 수 있는 남자의 당찬 고백을 표현한 곡으로, 트렌디한 비트와 따뜻한 기타 리프가 어우러진 멜로디에 매력적인 목소리가 더해져 서프라이즈 U만의 감성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한편, ‘서프라이즈 U’는 7일 데뷔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과 웹드라마를 공개한다.
( 사진 = 판타지오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