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어게인’ 음원 발매 확정…매주 방송 후 공개
연예 2017/07/01 12:00 입력

100%x200

‘비긴어게인’ 측 “‘비긴어스’ 음원 발매 확정, 라이브 실황 같은 것”

[디오데오 뉴스] ‘비긴어게인’ 속 아름다운 음악을 방송 후 바로 만날 수 있게 됐다.
  
JTBC 음악여행기 ‘비긴어게인’의 디지털 음원 발매가 확정됐다. 음원은 오는 7월 2일 ‘비긴어게인’ 2회 차 방송분부터 정식 공개된다. 
  
‘비긴어게인’은 지난 25일 첫 방송 이후 아름다운 아일랜드 풍경과 더불어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 세 뮤지션의 하모니를 적재적소에 녹여내며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세 사람이 부른 곡들의 원곡이 상위권을 차지하며 차트 역주행 현상을 일으키기도 했다. 
  
프로그램 연출을 맡은 오윤환 PD는 “일반적인 음원과는 조금 다르게 현장 음이 들어가 있는 라이브 실황 같은 음원이 될 것 같다”며, “(시청자들이) ‘비긴어스’의 음악도 재밌게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이소라-유희열-윤도현이 선보이는 아름다운 음악은 오는 7월 2일부터 매주 방송이 끝나는 밤 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JTBC ‘비긴어게인’은 국내 최고의 뮤지션으로 꼽히는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과 ‘음알못’이지만 누구보다 음악을 사랑하는 엉뚱한 동행 노홍철이 낯선 해외에서 버스킹을 펼치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금주부터는 네 사람이 꾸린 버스킹 팀 ‘비긴어스’의 본격적인 거리공연 준비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매주 일요일 밤 10시 30분 방송.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