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존박, ‘비주얼 발라더’ 인기는 허각 덕분? 데뷔 후 실망 “얼굴 큰 일반인”
연예 2017/06/14 19:00 입력

100%x200

‘라디오스타’ 존박, 여심저격 꿀보이스로 고교때부터 인기폭발

[디오데오 뉴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수 존박이 허각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내 시선을 모은다. 존박은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비주얼 발라더’라는 별명을 얻으며 큰 인기를 얻었는데, 이 공을 모두 허각에게로 돌린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14일(오늘)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꿀에 빠진 보이스’ 특집으로 바이브 윤민수-SG워너비 이석훈-존박-Y2K 고재근이 게스트로 참여하며, 정준영이 두 번째 스페셜 MC로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호흡을 맞췄다.

존박은 지난 2010년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비주얼 발라더’로 두각을 드러냈으며 중저음 꿀보이스로 성공적인 가수 데뷔를 알렸다. 존박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 모든 공을 함께 출연했던 허각에게 돌려 궁금증을 유발했다.

또한 ‘비주얼 발라더’였던 존박은 데뷔 후 많은 연예인들 속에서 자신의 외모에 망연자실 했음을 밝혔는데 “저는 그냥 얼굴 큰 일반인 느낌이었어요. 허각 씨와 떨어져보고 알았어요”라고 솔직하게 고백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존박은 고등학교 시절부터 ‘중저음 꿀보이스’로 여심(女心)을 저격하며 ‘핫가이’로 부상했던 에피소드를 공개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비주얼 발라더’ 존박의 고백은 오늘(14일) 밤 11시 10분 ‘꿀에 빠진 보이스’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라디오스타’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