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유희열-보아-지드래곤 등등 초호화 게스트 ‘무도나이트’ 현장사진 드디어 공개
문화 2013/09/06 20:52 입력 | 2013/09/06 20:53 수정

100%x200

출처 = MBC

[디오데오 뉴스] 2년 마다 최고의 뮤지션 라인업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무한도전 가요제’가 이번 2013년에도 돌아왔다.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은 오는 7일 유희열, 보아, 지드래곤, 프라이머리, 김C, 장기하와 얼굴들 그리고 장미여관의 화려한 뮤지션 라인업으로 화제되고 있는 ‘무한도전 가요제’ 파트너 선정을 위해 진행된 ‘무도 나이트’가 방송될 예정이다.



이미 최고의 뮤지션 라인업으로 큰 화제가 되며 방송 자체에 대해 큰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는 상황에 ‘무도 나이트’는 지난 4일 서울 모처의 실제 나이트클럽에서 진행됐으며 80년대 느낌의 화려한 의상을 차려입은 ‘무한도전’ 멤버들과 세련된 차림의 뮤지션들의 모습의 만남만으로도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 진행된 파트너 선정전은 ‘무도 나이트’ 타이틀에 걸맞게 즉석 만남과 블루스 타임 등의 형식을 차용해 진행됐으며, ‘무한도전’ 멤버들은 뮤지션 앞에서 노래 실력과 끼를 가감 분출하기도 했다.



특히, 유재석은 예상치 못한 섹시댄스를 선보이고 정형돈은 프리스타일 랩을 선보이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지드래곤은 또 명수옹이 차지하나” “이번 년에도 기대합니다” “벌써 빨리 보고 싶다” “방송 빨리 해주세요” 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반전을 거듭한 파트너 결정 과정과 출연자들도 깜짝 놀란 의외의 팀 조합을 알 수 있는 무한도전 2013 가요제의 시작이 될 ‘무도 나이트’는 오는 9월 7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MBC에서 방송된다.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