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달의 소녀’ 이어 ‘8X8X8’ 데뷔 프로젝트 가동
연예 2016/12/16 16:35 입력

100%x200
‘이달의 소녀’ 만든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신개념 ‘8X8X8’ 프로젝트 예고

[디오데오 뉴스] 초대형 프로젝트 ‘이달의 소녀’를 선보인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가 신개념의 새로운 프로젝트를 예고했다.

‘이달의 소녀’를 성공적으로 론칭 시키며 뛰어난 기획력과 대대적인 프로모션으로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가 2018년 8월 8일 데뷔를 의미하는 ‘8X8X8’ 프로젝트를 13일 공식적으로 알렸다.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매달 한 명의 새로운 소녀를 공개해 총12명의 멤버를 1년 6개월의 기간 동안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색다른 프로젝트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개별 싱글은 물론 기존 멤버들과의 호흡을 맞춘 신곡을 통해 완전체를 만들어가는 ‘이달의 소녀’를 성공적으로 론칭 시키며 남다른 기획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어 이번에 공개한 ‘8X8X8’ 프로젝트는 오는 1월부터 전국 단위의 공개 오디션을 통해 노래, 댄스, 연기, 모델, 작사/작곡 등 다양한 재능을 가진 인재를 모집, 트레이닝을 거쳐 2018년 8월 8일 데뷔 시키는 또 하나의 초대형 데뷔 프로젝트이다.

앞서 장기 프로젝트 ‘이달의 소녀’에 이어 또 한 번의 장기 프로젝트를 예고하며 가요계를 긴장시키고 있다.

한편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최근 이달의 소녀 세 번째 멤버 하슬을 공개하며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 사진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