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 초통령’ 에이프릴 진솔, ‘보니하니’ 생방송 완벽 진행
연예 2016/09/12 14:45 입력 | 2016/09/12 14:47 수정

100%x200

‘NEW 하니’ 에이프릴 진솔, MC 신고식 마쳤다…“행복만 드리는 진솔하니 될 것”
진솔, NEW 초통령 입덕 준비 완료…‘보니하니’, 無사고 생방송 완벽 진행

[디오데오 뉴스] 진솔이 첫 MC 신고식을 무사히 치렀다.

에이프릴 진솔은 지난 5일 방송된 EBS1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를 시작으로 12대 보니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다.

1천여 명의 지원자들이 몰린 ‘12대 NEW 하니’ 오디션에서 당당히 선발된 진솔은 안정적인 진행과 망가짐도 불사하는 열정으로 일주일간의 생방송을 완벽하게 이끌었다. 특히 진솔은 큰 부담감에도 불구하고 첫 방송에서부터 특유의 발랄함과 밝은 기운을 발산하며 행복 바이러스를 전파, MC꿈나무로서의 역량을 입증 받았다.

진솔은 지난 10일 생방송이 끝나도 에이프릴 공식 트위터에 “진솔하니와 함께 한 일주일 재밌었나요? 작은 실수도 살짝 했는데 앞으로 여러분께 행복만 드리는 진솔하니가 되겠다.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며 “시청자 여러분께 행복한 웃음을 줄 수 있는 하니가 되겠다”라고 각오와 함께 추석인사를 전했다.

‘12대 하니’ 진솔이 진행하는 EBS1 ‘보니하니’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6시 생방송된다.

한편 진솔은 ‘보니하니’ 외에도 JTBC ‘걸스피릿’에도 출연 중이다.


( 사진 = 에이프릴 트위터 캡처, EBS1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방송화면 캡처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