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 영상 3편만으로 온라인서 큰 호응 받고 있는 ‘꽃보다 할배’ 첫 방송 언제쯤?
문화 2013/06/20 16:22 입력

100%x200

출처 = 해당 영상 캡쳐

[디오데오 뉴스] ‘1박2일’ 나영석 PD가 만드는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이미 큰 화제를 모았던 ‘꽃보다 할배’가 티저 영상 3편으로 온라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오는 7월 5일 첫 방송 예정인 tvn ‘꽃보다 할배’가 페이스북을 통해 ‘잠깐이야 잠깐’ 이라는 제목으로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꽃보다 할배’ 멤버인 이순재, 신구, 백일섭과 나영석 PD의 식사 장면의 모습으로, 신구는 백일섭에게 “일섭이 70 넘지 않았니? 70세니?”라며 나이를 묻자 옆에 있던 이순재는 “벌써 그렇게 됐구나”라며 놀라움을 표시했다.



그러자 신구가 “그럼 맨날 애들이유?”라며 핀잔을 주자 옆에 있던 백일섭이 “형, 나는 69세야”라며 농담을 던졌고 이에 신구는 잠시 생각에 잠긴 후 “잠깐이야 잠깐” 이라며 흘러가는 세월을 아쉬워했다.



앞서 ‘꽃보다 할배’에서 공개한 티저 영상 속 백일섭은 시종일관 형님들에게 ‘애’ ‘막내’ 취급을 당하며 막내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백일섭은 1944년 생으로 드라마나 영화 촬영장에서는 항상 ‘선생님’ ‘큰 선배님’으로 불리지만 1935년생 이순재, 1936년생 신구, 1940년생 박근형 앞에서는 여전히 막내 취급을 당하는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거 첫방 언제해요 도대체” “티저만으로 기대되는 프로그램은 이게 처음..” “잠깐이야 잠깐 이라는 말이 왜 이렇게 슬프냐..” “다들 정말 기대하고 있어요” 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할배’는 ‘황혼의 배낭여행’을 콘셉트로 한 배낭여행을 떠나 펼쳐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7월 5일 첫방송될 예정이다.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