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첫 방송 ‘상어’, 보아 참여한 OST ‘천국과 지옥 사이’ 오늘 정오 공개
문화 2013/05/27 10:29 입력 | 2013/05/27 10:56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가수 보아가 참여한 상어 OST ‘천국과 지옥 사이’가 오늘 정오 12시 공개될 예정이다.



오늘 밤 10시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상어’ OST에 보아가 참여해 화제다. 보아는 드라마 ‘상어’에서 극중 여주인공 ‘조해우(손예진 분)’의 테마곡인 ‘천국과 지옥 사이’를 불러 안방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할 계획이다.



‘천국과 지옥 사이’는 유명 작곡가 김형석의 곡으로 마이너 왈츠풍 발라드로, 사랑의 아픔을 담은 가사를 보아의 절제된 보컬로 풀어내 애잔한 분위기를 배가 시킬 예정이다.



보아가 부른 ‘천국과 지옥 사이’는 27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일제히 공개되며, 오늘 첫 방송되는 ‘상어’ 1회부터 극에 삽입될 예정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드라마도 기대되고, OST도 기대되고” “보아 OST라니..” “오늘 정오 완전 피 터지겠다” “드라마 기대됩니다!” 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드라마 ‘상어’는 가족의 복수를 위해 사랑하는 여인에게까지 칼끝을 겨누는 남자와 치명적인 사랑 앞에 흔들리는 여자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이다.



극 중 자신의 과거를 숨기고 피도 눈물도 없이 가족의 복수를 위해 사랑하는 여인에게조차 칼끝을 겨눠야 하는 비극적인 인물 ‘한이수’를 맡은 김남길과 치명적인 사랑 앞에서 흔들리며 아파하는 여인 ‘조해우’ 역을 맡은 손예진이 어떤 연기를 펼칠지 큰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드라마 ‘상어’는 KBS 2TV 월화드라마 ‘직장의 신’ 후속으로 5월 27일 오늘 밤 10시 첫방송된다.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