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젠틀맨’ 공개되자마자 포털및 음원 사이트 점령 ‘뮤비는 언제쯤?’
연예 2013/04/12 00:16 입력

100%x200
‘월드스타’ 가수 싸이의 ‘강남스타일’ 후속곡 ‘젠틀맨’이 12일 0시를 기하여 전 세계 119개국에 음원이 공개됐다.



지난 2012년 ‘강남스타일’로 전 세계 인종을 불문하고 큰 인기를 누리며 국제 가수로 우뚝 선 가수 싸이가 12일 0시에 새 싱글 곡 ‘젠틀맨’을 공개했다.



공개된 ‘젠틀맨’은 ‘강남스타일’ 스태프들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곡으로, 후렴구의 클라이막스가 돋보이며 신나는 멜로디와 박진감 넘치는 리듬으로 또 한 번 ‘강남스타일’의 인기를 재현해 낼 수 있는 곡이다.



‘젠틀맨’은 한국어로 된 노래로 영어가 일부 섞였지만 재치 있는 라임으로 이루어져 누구나 다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에서는 지난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 참여했던 유재석과 노홍철 이외에도 ‘무한도전’ 멤버 하하와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이 새롭게 참여했다.



또한 ‘강남스타일’에서 가장 큰 화제였던 ‘말춤’에 이어 이번 ‘젠틀맨’에서 또 한 번 선보일 안무에 외신들도 크게 관심을 보인 바 있으며, 이번 ‘젠틀맨’에서의 안무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시건방 춤’ 등 한국인이 당연하게 알고 있는 춤이지만 외국인들에게는 생소한 춤들이 가득 할 예정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0시 전부터 대기 중” “이번에도 대박일 듯” “싸이 형님 흥하세요~” “진짜 최고다” 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으며, 지난 11일 오후부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는 ‘싸이 젠틀맨’이라는 검색어가 상위권을 꾸준히 차지하며 누리꾼의 높은 관심을 여실 없이 보여주고 있다.



한편, 가수 싸이의 ‘젠틀맨’은 공개 시각 현지 시간을 기준으로 했기 때문에 현재 오세아니아 지역에서 가장 먼저 발표됐으며, 1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해프닝’에서 최초로 무대 확인이 가능하다.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