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빈폴 아웃도어’ 첫 전속 모델로 선정 “대박 터지네”
‘해를 품은 달’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김수현이 ‘빈폴 아웃도어’ 의 첫 전속 모델로 선정됐다.
대한민국 대표 트레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에서 새롭게 런칭한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빈폴 아웃도어가 시청률 40%를 향해 가는 MBC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 의 배우 김수현을 첫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빈폴 아웃도어’ 는 2012년 제일모직이 선보이는 신규 아웃도어 브랜드로 도심 속에서도 아웃도어 라이프 ...
김유정 졸업사진, "긴생머리+활짝미소 초등학생 맞아? 그래도 예뻐~"
아역배우 김유정의 초등학교 졸업사진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유정 졸업사진 예쁨 돋네'라는 제목으로 사진 한 장이 게재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핑크색 체크 셔츠를 입은 김유정의 모습으로 손을 턱에 올리고 활짝 웃고 있다.
특히, 화장기 없는 얼굴에 긴 생머리의 김유정은 초등학생답지 않은 성숙한 모습이라 눈길을 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예쁘네요~ 예쁘게 ...
무한도전, ‘하울링’ 시사회서 이나영에게 센스화환 보내 ‘일곱마리 늑대개 아우~’
무한도전팀이 배우 이나영에게 센스 넘치는 문구가 적힌 화환을 보내 화제가 되고 있다.
MBC ‘무한도전’ 팀은 지난 13일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린 영화 ‘하울링’ VIP 시사회에 배우 이나영을 축하하며 센스 넘치는 글귀가 적인 축하화환을 보냈다.
화환의 문구는 ‘나영공주와 일곱 마리 늑대개, 아우~’로 영화 ‘하울링’의 콘셉트를 토대로 적은 것으로 추정된다.
앞서 이나영은 지난해 8월 ‘무한도전’의 ‘우천시 취 ...
'감성보컬 '케이윌, "세 번째 미니앨범 '니가 필요해' 공개"
국가대표 ‘감성보컬’ 케이윌(K.will)이 1년 만에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돌아왔다.
휘성, 이승기, 씨앤블루, 백지영, 케이윌 등의 히트곡을 쏟아내며 수년간 국내차트를 평정해온 히트메이커 김도훈의 음악적 페르소나로 손꼽히는 케이윌은 이번앨범에서도 김도훈과 손잡아 '황금콤비'를 이뤘다.
이번앨범은 김도훈, 케이윌의 조화로 이루어 낼 수 있는 깊이와 감동을 통해 ‘케이윌 스타일’을 완성시켰다.
또한, 불 ...
'빛과 그림자' 신다은, 디자이너 데뷔 코앞! '당찬 성장'
‘빛과 그림자’ 신다은이 패션 디자이너에 한 발짝 다가갔다.
지난 13일에 방송된 MBC ‘빛과 그림자’ 23회에서는 명희(신다은)가 패션 디자이너의 꿈에 바짝 가까워지며 ‘당찬 성장’을 이뤄나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명희는 긴장 속에서 피에르(김광규)에게 틈틈이 연습해 온 디자인 스케치를 선보여 썩 괜찮은 평을 받았다. 또 피에르가 명희를 향해 약간의 충고와 함께 실제 샘플을 제작하는 단계인 패턴 작업을 지 ...
'무신' 2회 시청률 9.2% 기록하며 상승세...김주혁-김규리-홍아름 등 열연!
MBC 대장경 천년 특별기획 드라마 '무신(연출 김진민,극본 이환경)'이 2회에서9.2%(AGB 닐슨 수도권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률 상승세를 나타냈다.
지난 12일 방송된 '무신' 2회에서는 김준(김주혁)이‘만적의 난’때 도망친 노예의 아들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죽음에 문턱에 서게 된다. 그러나 추국장에 온 송이(김규리)의 기지에 의해 가까스로 목숨을 건지지만 공역장의 노비로 끌려가 비참한 노예의 생활을 ...
'해품달' 김수현, "합방 싫다더니...김민서 어깨 마사지 '다정다감 훤'"
'해를 품은 달'에서 열연중인 배우 김수현이 다정한 왕으로 변신해 화제다.
13일 오후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수현은 극 중에서 중전 윤보경(김민서 분)을 대하던 까칠함은 온데간데 없고 다정한 모습으로 많은 여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은 현장 스태프가 지난 달 초 '해를 품은 달' 제작발표회 당시 대기 중이던 김수현과 김민서의 모습을 촬영한 것으로, 긴 시간 동안 이어지는 현장 스 ...
김여진 출산, "26시간 진통.. 3주 빨리 태어나 '엄마 됐네~'"
배우 김여진 아들을 출산했다.
13일 김여진은 자신의 트위터에 "3주 일찍 26시간 진통 후, 아기가 태어났습니다"라는 글로 출산 소식을 전했다.
김여진의 아이는 3주가량 빨리 태어났으며 아이의 태명은 '김준'이다.
앞서 김여진은 지난 8일 열린 MBC 대하사극 '무신'의 하이라이트 시사회에 만삭의 몸으로 참석해 남편 김진민PD를 응원했다.
이날 김진민 PD는 "태교에 안좋을까 무신 시놉시스도 못 보게했다" ...
김수현 끼의 원천은 아버지로부터? 김수현 아버지 김충훈 ‘세븐돌핀스’ 출신 가수
‘해를 품은 달’에서 이훤역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는 배우 김수현이 아버지가 연예인 출신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13일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게시판에는 ‘김수현의 넘치는 끼, 알고 보니 아버지도 연예인’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등장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들 김수현을 연상케 하는 아버지 김충훈의 젊은 시절 모습이 포착, 훈훈한 외모의 부자(父子)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김수현은 지 ...
'무신' 홍아름, "월아는 볼매녀...볼 때마다 매맞는 여자 안타까워"
배우 홍아름이 MBC ‘무신’에서 ‘볼매녀’로 등극했다.
MBC 주말 대하 사극 드라마 무신에서 ‘김준’역의 김주혁과 애절한 러브라인을 가지는 첫사랑 ‘월아’역을 맡은 홍아름은 부엌일을 하는 여노비가 되는 과정에서 호된 매질을 당하는 연기를
가슴 절절하게 펼치며 출중한 연기력을 선보였다.
‘볼매녀’란 볼수록 매력적인 여자라는 인터넷 신조어이지만, ‘월아’역의 홍아름은 매력적인 연기력과 더불어 2회 내내 등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