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2013 달력·다이어리 30일 예약 판매 ‘사이트 또 다운될까?’
MBC 대표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2013 달력과 다이어리의 예약 판매를 오는 30일 금요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달력은 지난 9월 말부터 실시한 ‘무한도전’ 달력 디자인 공모전에 응모한 작품 중 두 가지 당선작 디자인을 바탕으로 제작되며 예년과 마찬가지로 ‘무한도전’ 달력의 주문 폭주를 예방하기 위해 미리 사전 예약을 실시하기로 한 것.
이번 ‘무한도전’ 달력은 탁상용, 벽걸이용, 브로마이드용 총 3가지와 다 ...
정형돈-길 뚱스 ‘쩔어’ 음원 공개 ‘잘 봐라, 이게 진짜 개가수다’
리쌍의 길과 개그맨 정형돈이 결성한 그룹 뚱스가 음원을 공개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을 통해 재결성된 뚱스 신곡 ‘쩔어’가 26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일제히 공개됐다.
길은 지난 22일 트위터를 통해 “이승기, 이하이 한판 붙자. 2012. 11. 26 12pm 뚱스 컴백” 이라는 글과 함께 ‘쩔어’의 음원 재킷 사진과 메인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또한 지난 24일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못.친 ...
리지, 50대팬에게 받은 특별한 선물 ‘리지의 이름을 자신의 몸에 새겨’
리지의 50대 팬이 리지의 이름을 문신으로 새긴 사연을 소개했다.
24일 방송된 MBC’세바퀴’에 출연한 리지는 ‘이색 선물로 무엇을 받았냐’는 질문에 자신을 아끼는 독특한 팬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50대였던 리지의 팬은 “자신의 몸이 안 좋으시다며 남은 생을 함께하고 싶다”며 “내 이름과 생년월일을 팔에 문신으로 새겼다”고 털어놔 게스트들을 폭소케 했다.
이날 방송은 ‘진행의 신’ 특집으로 조혜련이 스폐셜M ...
‘무릎팍도사’ 정우성과 함께 한 첫 녹화 공개 ‘어떤 이야기 했을까?’
강호동의 복귀로 큰 화제를 모은 ‘무릎팍도사’가 첫 게스트인 배우 정우성과 함께 한 첫 녹화를 공개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무릎팍도사’가 첫 게스트 배우 정우성과 함게 23일 오후 1시부터 일산 드림센터에서 녹화를 재개했다.
첫 녹화의 부담감 때문인지 MC 강호동과 게스트 정우성 모두 무척 긴장한 모습이었지만, 녹화가 시작되자 두 사람은 본래의 호흡을 찾아가며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녹화를 마쳤다. ...
유승호-소지섭 도플갱어 닮은꼴 화제, 누리꾼 ‘이렇게 훈훈한 투샷이라니..’
배우 소지섭과 유승호의 닮은꼴이 또 한 번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유승호, 소지섭 닮아도 너무 닮았다’ 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유승호는 지난 21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보고싶다’에 처음 등장한 모습으로 깔끔하게 빗어내린 머리와 댄디한 정장 차림으로 아역을 벗어나 여심을 흔드는 모습의 사진이며, 소지섭 또한 정장 차림의 모습의 사진이 공개됐다.
...
‘전우치’ 첫방송 동시간대 시청률 1위 ‘배우들 연기 good, 어설픈 CG bad’
지난 21일 첫방송된 ‘전우치’가 동시간대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TNmS에 따르면 21일 수요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전우치’가 전국 가구 시청률 14.1%로 첫 회부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또한, 이날 시청률은 전작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의 1회 시청률 10.7%보다 3.4% 높은 수치로, MBC ‘보고싶다’ 10.3%와 sbs ‘대풍수’ 7.5% 보다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KBS ...
‘보고싶다’ 유승호, 반전 매력 선보인다, '여심 흔들'
배우 유승호가 드라마 ‘보고싶다’에서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보고싶다’의 유승호가 사랑을 위해서는 거칠 것이 없는 남자 강형준이 되어 돌아온다.
유승호가 극중 맡은 강형준은 아이처럼 맑은 눈빛과 소년의 미소를 지녔지만 어디서든 감정을 쉽게 드러내 보이는 법이 없고, 원하는 것을 지키기 위해서 그 어떤 것도 두려워하지 않는 이중적인 매력을 지닌 캐릭터이다.
형준은 자신의 의지와 ...
조보아, 연기력 논란 ‘한지민 선배 같은 사극 연기 펼치고 싶다더니...’
지난 19일 ‘마의’에 대사 없는 5분간의 짧은 출연시간에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다크호스로 떠오른 조보아가 대사를 하자마자 연기력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20일 방송된 MBC 드라마 ‘마의’ 16회에서는 자결을 시도하는 청상과부 서은서(조보아 분)을 살리려는 백광현(조승우 분)이 첫 만남을 갖는 장면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백광현이 자살을 시도한 서은서를 살렸지만 다음날 서은서가 다시 자살을 시 ...
오승은, 속도위반 사실 공개 ‘3년 만에 복귀, 털털하고 솔직한 이미지는 그대로’
결혼 후 활동을 중단했던 오승은이 3년 만에 방송으로 복귀해 속도위반사실을 고백했다.
최근 SBS ‘강심장’ 녹화장에 모습을 드러낸 오승은은 이날 녹화에서 “출산과 결혼이 겹쳐 3년 만에 인사를 드리게 됐다”며 복귀 인사를 전했다.
이어 “결혼한지 이제 3년 됐는데 큰 아이는 4살, 둘째는 2살이 됐다”며 큰 아이가 속도위반이라는 사실을 공개한 것.
이에 “당시에는 임신 사실을 알릴 수 없는 상황이었다”고 말 ...
황장수·진중권의 토론 혹은 싸움 “마치 국회에서 자주보던 느낌”
진중권 동양대 교수와 황장수 미래경영연구소장의 ‘사망유희-토론배틀2’이 싸움으로 번지다가 결국 진 교수의 퇴장해 버려 논란이 일고 있다. 게다가 토론장 밖 트위터 상에서도 공방을 벌이고 있어 논란에 부채질을 하고 있다.
앞서 18일 생중계된 ‘사망유희 토론배틀 2회’에서 황 소장과 진 교수는 ‘대선주자 원큐검증’이라는 주제로 토론을 진행했다. 허나 토론이 점점 격해지더니 급기야는 감정싸움으로 번져 진 교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