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연기대상" 조윤희, 화사한 여신미소
30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2010 MBC 드라마어워즈'가 열렸다.
2010년 히트작 중 최고의 드라마를 뽑는 '2010 MBC 드라마어워즈' 최우수상 후보는 정준호, 지진희, 이태곤, 이선균, 신은경, 공효진, 한효주, 김남주 등이며 이들 중 대상 수상자가 나온다.
한편. 배우 이소연 방송인 김용만의 사회로 진행되는 '2010 MBC 드라마어워즈'는 30일 저녁 9시 55분 생중계된다.
송효진 기자 photoiga@dio ...
닉쿤, "15살 성인영화 처음 봤다" 깜짝 고백
닉쿤이 처음 성인영화를 접한 나이를 깜짝 공개했다.
신년특집MBC ‘꽃다발’ 녹화에서 닉쿤은 '성인이 되면 가장 하고 싶은 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성인영화'라는 단어가 나오자 귀까지 빨개지는 등 당황하는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이러한 닉쿤의 순진한 모습에 '꽃다발' MC들은 장난기가 발동, 더욱 집요하게 '성인영화'와 관련된 질문을 쏟아 부었고, 결국 닉쿤은 "15살 때 뉴질랜드에서 처음으로 19금 영 ...
박미선, 장윤주에게 경고..."예능에 밥숟가락 꽂지마"
개그우먼 박미선이 모델 장윤주에게 예능계 선배로서 충고를 전했다.
지난 29일 열린 '2010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MC를 맡은 박미선과 이경실은 세계적인 모델 장윤주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최근 '무한도전-달력 특집'에서 뛰어난 예능감을 뽐낸 장윤주에 대해 이경실은 "장윤주는 예능에서도 탐낼 정도다. 하지만 조권처럼 되는 건 아닌가 걱정이다"고 말했다.
이에 박미선은 "그런 말이 있지 않은가 '예능에 함 ...
이경실, MBC '방송연예대상'서 막말진행으로 구설수...후배라고 막말을?
MBC '방송연예대상'이 MC 이경실의 막말 진행으로 구설수에 올랐다.
이경실은 다소 딱딱해질수 있는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드레스를 입고서도 코로 리코더를 불거나 특유의 넉살 좋은 멘트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사는등 노력을 많이 했다.
하지만 그녀는 강호동에게 "한복을 입고 연지곤지를 찍지 않으면 알아보지 못하겠다"라고 농담을 던지고 또 시상자로 나선 정준하에게는 "왜 코를 먹고 그래요? 천하의 '무한도전' ...
유재석, "지금 받은 것들 갚으며 큰 웃음 드리며 살겠다" 수상소감 눈길
개그맨 유재석이 '2010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지난 29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2010 MBC 방송연예대상'이 열렸다.
작년에 이어 대상을 수상한 유재석은 “너무 고맙습니다. 영광이다. 그렇지만 어느 때보다도 죄송하다는 생각이 든다.”며 “다른 분들이 이 영광을 안아야 할 것 같은데 또 제가 받아 기쁘지만 죄송스럽다.”고 겸손하게 말했다.
이어 놀러와, 무한도전 스태프 ...
'몽땅' 윤승아, '시크릿가든' 길라임 빙의?! 무슨 사연이길래?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 속에 '길라임' 하지원이 있다면 MBC 시트콤 '몽땅 내사랑'에는 '윤라임' 윤승아가 있다.
지난 29일 방송된 '몽땅 내사랑'28회에서는 승아가 자신을 좋아하고 있다고 철썩 같이 믿고 있는 도끼병 옥엽(조권) 때문에 미선에게 오해를 사게 된 승아가 미선으로부터 옥엽과 그만 만나라는 힐난과 함께 문화 상품권 2장이 든 봉투를 받는 상황에 놓이게 됐다.
김원장(김갑수)와 재혼에 성공하며 인 ...
프랑스 '거식증 모델' 이사벨 카로, 28살 나이로 사망! 왜?
프랑스의 ‘거식증’ 모델 겸 배우 이사벨 카로(Isabelle Caro, 28)가 사망했다.
30일(한국시간) 미국 연예주간지 피플 인터넷판은 이사벨 카로가 일본 도쿄에서 일을 마치고 돌아온 직후였던 지난 11월 17일 갑작스럽게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카로의 연기를 오랫동안 지도해왔던 다니엘 듀브륄 프러보(Dubreuil-Prevot)는 "카로에게서 사망의 원인이 될만한 별다른 징후를 발견하지 못했다. 다만 늘 그렇듯 거식증으로 ...
[MBC 방송연예대상] 유재석, "또 제가 받아 죄송하고 기쁘다" 대상 수상!
개그맨 유재석이 대상을 차지하며 ‘국민MC'자리를 더욱 공고히 했다.
29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2010 MBC 방송연예대상'이 열렸다.
작년에 이어 대상을 수상한 유재석은 “너무 고맙습니다. 영광이다. 그렇지만 어느 때보다도 죄송하다는 생각이 든다. 다른 분들이 이 영광을 안아야 할 것 같은데 또 제가 받아 기쁘지만 죄송스럽다.”고 겸손하게 말했다.
이어 놀러와, 무한도전 스태프와 출 ...
[MBC 방송연예대상]박명수, "대상의 길은 멀고도 험해" 최우수상 수상
개그맨 박명수가 쇼 버라이어티 부분 최우수상을 받았다.
29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2010 MBC 방송연예대상'이 열렸다.
수상을 위해 무대에 오른 박명수는 “건방진 생각이었는데 뜨형이 아바타로 잘나갈 때 올 가을까지만해도 대상받을 거라 생각했다.”라며 “대상이 길은 멀고도 험하다.”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했다.
이어 “좋은 동료들과 일해 영광이고 요즘처럼 행복한 날도 없었다. 행복에 ...
[MBC 연예대상] 조헤련, "팔다리 짧게 낳아준 엄마 고마워" 쇼 버라이어티 부분 최우수
개그우먼 조혜련 쇼 버라이어티 부분 최우수상을 받았다. 29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2010 MBC 방송연예대상'이 열렸다. 수상을 위해 무대에 오른 조혜련은 “해가 거듭할수록 정말 코미디를 해서 나를 봐주는 사람들이 즐거워 하는게 아니라 내가 행복하다고 생각한다”라며 “팔다리 짧게 낳아줘서 엄마 고맙다. 어릴때는 엄마가 미웠는데 지금은 고맙다.”고 독특하게 감사의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