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은 알고 있었다? 1년전 카라파문 예언 화제
신동엽이 카라파문을 예언했다면?
오랜 연예생활로 베테랑이 되어버린 신동엽이 일년전 방송에서 카라파문을 예언했다는 주장과 함께 관련 동영상이 올라오고 있어 화제다.
지난해 2월 카라는 MBC '우리 아버지' 코너에 부모님들과 출연했다. 이 자리에는 전속계약 해지를 통보한 멤버중의 한명인 강지영의 아버지도 함께 했었기 때문에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가끔 술 한잔 하시냐"는 MC 신동엽의 질문에 강지영의 ...
박시후에게 이런 동생이? 훈남동생 공개에 네티즌 화들짝
최근 MBC 월화드라마 '역전의 여왕'에 출연하며 인기 상승 중인 박시후의 훈남동생이 공개되어 누리꾼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2008년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아침'을 통해 전파를 타기도 했던 박시후의 동생 박우호는 전직 야구선수로 밝혀져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것.
박우호는 공주고-한양대를 거쳐 2002년 현대 유니콘스에 입단했으나 뚜렷한 성적을 보이지 못해 2군을 전전하다 2007년 은퇴했다. 이후 2년 ...
김희철, 다시한번 도장 찍었다! SM과 재계약 맺어..
김희철이 소속사와 계약서에 다시 한번 도장을 찍었다!
지난 1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김희철은 윤종신이 “김희철씨가 그 사무실과 재계약했다는 좋은 소식이 있더라”라는 축하의 말을 건네자 “그렇다”고 시인했다.
이어 김구라가 “그게 좋은 소식이냐”고 핀잔을 주자 “윤종신은 ”목돈을 받은 게 분명하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김희철은 지난 해 자신이 진행하는 SBS 라디오 ‘김희철의 영스 ...
'JYJ' 박유천, 동생 박유환 사진 공개 "후회한다" 왜?
‘JYJ’ 박유천이 연기자 데뷔를 앞둔 동생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9일 방송된 SBS ‘좋은 아침’에 출연한 박유천은 “동생도 연기자를 준비하고 있는데 내가 걸림돌이 되지 않을까 걱정이 많이 된다”며 “앞으로 도움을 안줄 생각”이라고 말했다.
앞서 박유천은 자신의 트위터에 “사랑하는 유환이! 앞으로 열심히 해라”며 동생 박유환의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이에 박유천은 “동생 사진을 트위터에 올린 것을 후회했다 ...
김현주, '평창동 재벌딸' 로 완벽변신! "럭셔리 그 자체!"
배우 김현주가 평창동 출판사 재벌딸로 완벽 변신한 모습을 드러냈다.
김현주는 오는 2월 12일 첫방송 될 MBC 주말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에서 재벌집 딸이지만, 자신의 인생을 멋지게 그려나가는 당찬 여자 한정원으로 분했다.
경기도 파주 일대에서 있었던 첫 촬영에서 김현주는 한정원 역에 걸맞게 평창동 출판사 재벌집에 어울리는 럭셔리한 룩을 선보이며 ‘상류층 패션의 종결자’로 등극할 조짐을 보였다.
상 ...
가인, 조권 아닌 윤두준과 포옹? 네티즌 "부러워!!"
MBC '몽땅내사랑'에서의 키스신으로 화제가 되었던 가인과 윤두준이 이번엔 깜짝 포옹을 나눠 화제다.
지난 18일 방송된 MBC 일일시트콤 ‘몽땅 내사랑’에서는 윤두준(윤두준 분)이 전실장(전태수 분)과 황금지(가인 분) 사이를 질투해 둘 사이를 방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두사람의 포옹은 윤두준의 꾸준한 방해 공작으로 전실장과 함께 차에 탑승할려는 계획이 무산된 황금지는 윤두준과 티격태격 몸싸움을 벌이던 중 ...
'슈주' 신동, 가인 맞선남으로 깜짝 변신! "여자친구는 어쩌고?"
수퍼주니어 신동이 가인의 맞선남으로 변신했다.
신동은 MBC TV 일일시트콤 '몽땅 내 사랑'에 금지(가인 분)의 맞선남으로 카메오로 출연했다.
18일 '몽땅 내 사랑' 게시판에는 '금지, 맞선 보다!'라는 제목으로 신동이 출연하는 43회 방송분 예고 사진이 게재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금지(가인)는 김원장(김갑수)의 권유로 신동과 맞선을 보게 된다. 신동은 '꽃보다 남자' 구준표 머리를 하고 출연할 예정이다. ...
신정환, 드디어 입을 여는 것인가! 내일 귀국 확정
원정도박 의혹을 받고 지난 한해 화제가 되었던 신정환이 내일(19일) 오전 귀국이 확정되었다.
서울시경의 한 관계자는 18일 오후 "신정환측 변호사가 전화를 걸어와 '내일 낮 12시까지 서울시경에 출두하겠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신정환은 지난해 9월 MBC 추석 특집 예능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잇따라 녹화를 펑크내 물의를 빚었는데, 도박 빚에 시달리면서 필리핀에 체류중인 사실이 드러나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가 ...
현빈, 주원앓이 열풍에 정말 앓아누웠다. 과로+탈진으로 병원행
현빈이 결국 몸살이 났다.
현빈이‘주원앓이’열풍의 후유증으로 정말 앓아버린것.
16일 종영한 '시크릿 가든'의 까도남 현빈은 방송 종영 후에도 이후에도 2월 개봉 예정인 2편의 영화 홍보 일정 등 쉴틈없이 바쁜 일정을 소화하느라 감기에 과로까지 겹쳐 주위를 안타깝게 하고 있다.
그는 드라마를 촬영하는 3개월 동안 하루도 쉬지 못하고 촬영 강행군을 해오면서 링거 신세를 져왔다.
또한 촬영 강행군으로 감 ...
전도연, 이민호에 찜당했다 "커플로 출연 하고파"
꽃남 이민호가 전도연을 점찍었다.
꼭 함께 연기해보고 싶은 배우로 전도연을 꼽은것.
이민호는 MBC '기분좋은 날' 녹화에서 최근 황을 공개했다.
이날 이민호는 함께 출연했던 배우중 가장 호흡이 잘 맞았던 배우로는 손에진과 이민정을 꼽았고, "실제로도 나이 차이가 많이 나지만 전도연과 연상연하 커플로 작품에 출연하고 싶다"며 전도연을 향한 속내를 드러냈다.
이민호는 지난 해 MBC 연기대상에서 남자 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