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상예술대상' 이병헌, 대상 받았어요~
26일 오후 8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2011 제47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이 개최된 가운데 이날 악마를 보았다로 대상을 수상한 배우 이병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로 47회를 맞은 2011 백상예술대상은 지난 1965년 시작돼 지난 1년간 영화와 TV부문에서 활약한 제작진과 출연자에게 시상하는 행사로 TV 15개 부문, 영화 11개 부문에서 시상하며 배우 류시원과 김아중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영화부문과 TV부문 ...
칸으로 간 '황해' 기립박수만 15분, '세계언론이 반했다!'
배우 김윤석, 하정우 주연 영화 '황해'가 15분간이나 기립박수를 받았다.
현지시간으로 지난 18일, 황해의 두 주연배우 하정우, 김윤석과 나홍진 감독은 제64회 칸 국제영화제 주 상영관인 뤼미에르 극장에서 열린 '황해' 레드카펫 행사에 모습을 드러냈다.
'황해'는 이번 칸 영화제의 주목할 만한 시선 부문에 초청되었으며 이들은 영화 '추격자'에 이어 3년 만에 칸의 레드카펫을 밟았다.
'황해'는 이날 레드카펫 ...
하정우, '노예계약서'에 '친필싸인'까지? 네티즌 화들짝
배우 하정우의 노예계약서가 공개되 화제다.
하정우 갤러리의 두 번 째 조공’ 이라는 제목으로 각종 포털 사이트에 올라온 하정우의 노예계약서는 하정우의 팬들이 만든 것으로 하정우의 친필 싸인까지 있어 더욱 실감나게 표현하고 있다.
계약서에 따르면 하정우를 ‘노예’, 하정우 갤러리를 ‘주인’으로 표기하며 “이 계약은 현실적인 법 규정에는 전혀 영향을 끼치지 아니하며, 다만 주인과 노예간의 욕구, 책임, 그리 ...
장동건-최강희, 송년회로 가장 바쁠 것 같은 배우 1위
네티즌은 연말 송년회로 가장 바쁠 것 같은 배우로 장동건과 최강희를 꼽았다.
국내최대 영화예매 사이트 맥스무비는 지난 6일(월)부터 13일(월)까지 8일 동안 “연말 송년회로 가장 바쁠 것 같은 남자배우는?”이라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총 3,711명의 실명 네티즌이 설문에 참여했다. 그 결과, 응답자의 51%가 장동건(1,894명)이 가장 바쁠 것 같다고 꼽았다.
2위는 차태현(12.9%, 477명), 3위 공유(12.8%, 476 ...
공유-최강희, 크리스마스 함께 보내고 싶은 배우 1위
이번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내고 싶은 배우로 공유와 최강희가 1위에 뽑혔다.
국내최대 영화사이트 맥스무비(www.maxmovie.com)는 지난 6일(월)부터 13일(월)까지 8일 동안 “올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내고 싶은 남자배우는?”이라는 설문 조사를 실시했다.
설문에는 총 4,035명의 실명네티즌이 참여했다.
그 결과 공유(36.5%, 1,473명)가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이선균(21.5%, 866명), 3위 차태현(12.7% 514명), 4위 ...
안용준, 섬뜩 사이코 패스 변신 "류덕환과 연기 대결"
배우 안용준이 싸이코 패스로 변신해 섬뜩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안용준은 OCN TV시리즈 '신의 퀴즈' 마지막 9, 10화에서 악랄한 사이코 패스로 특별 출연해, 류덕환과 연기 대결을 펼친다.
안용준은 드라마 '주몽'에서 주몽의 아들 ‘유리왕자’로 등장해 화제를 낳았으며, 최근 '전우'에서 강렬한 연기변신을 보여주며 주목 받고 있다. 8화 라스트씬에 깜짝 등장해, ‘앞으로 사람을 죽일 것’이라고 천연덕스럽게 살인을 ...
'황해' 가장 기대되는 영화 1위에 뽑혀
하정우, 김윤석 주연의 영화 '황해'가 가장 기대되는 영화 1위로 선정됐다.
오는 12월 22일 개봉을 앞둔 '황해'는 최근 포털 사이트 네이트에서 진행된 '12월 가장 기대되는 한국 영화'를 묻는 설문에서 1위에 오르면서 관객들의 기대감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설문조사에서 영화 '황해'는 공유의 제대 후 컴백 작품인 '김종욱 찾기', 차태현 주연의 코미디 '헬로우 고스트' 등을 제치고 최고 기대작으로 뽑혔다.
'황 ...
하정우-김윤석 '황해',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터 공개
나홍진 감독, 하정우, 김윤석의 뜨거운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 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의 본 포스터는 바다 위에 떠 있는 한 척의 배와 ‘바다를 건너자 ‘모두가 적이 됐다!’’라는 짧고 임팩트있는 카피와 함께 연민을 불러 일으키는 ‘구남’역의 하정우와 날카로운 눈빛의 ‘면가’역을 맡은 김윤석의 모습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얼굴에 상처가 난 채 그늘이 드리운 ‘구남’의 표정에 ...
김윤석-하정우 주연, 영화 '황해' 제작보고회 현장
23일 오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영화 '황해'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황해'는 빚을 갚기 위해 황해를 건너 온 남자가 살인자 누명을 쓴 채 지독한 놈들에게 쫓기면서 벌이는 절바고한 사투를 그린 액션 스릴러.
'추격자'로 독한 신고식을 치른 나홍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배우 하정우 김윤석이 만나 또 한번 연기 대결을 펼칠 예정이어서 영화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추격자' 이후 나홍진 감독과 하 ...
하정우, '괴물변신, 기대해주세요'
23일 오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영화 '황해'(나홍진 감독)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황해'는 빚을 갚기 위해 황해를 건너 온 남자가 살인자 누명을 쓴 채 지독한 놈들에게 쫓기면서 벌이는 절바고한 사투를 그린 액션 스릴러.
'추격자'로 독한 신고식을 치른 나홍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배우 하정우 김윤석이 만나 또 한번 연기 대결을 펼칠 예정이어서 영화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영화 '황해'는 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