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김구라 충고 이어 '신정환 정신차려' 자막 화제
MBC‘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스)가 숨은 방송자막을 통해 신정환에게 따끔한 충고를 했다.
지난 23일 방손된 라스 오프닝에서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의 멘트 첫 글자를 조합해 보면‘신정환 정신차려’라는 글귀가 나와 더욱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23일 방송된 MC 자리를 비운 신정환에게 "친구에게 한마디 하겠다. 돌아와서 너의 잘못을 다 밝히고 조사 받아라. 진정한 모습을 보여주고 마 ...
김재욱, 문근영 두고 장근석과 삼각관계 예정
김재욱이 문근영-장근석과 함께 삼각관계를 펼친다.
김재욱은 최근 KBS 새 월화드라마 '매리는 외박중'의 문근영, 장근석 뒤를 이은 또 한명의 주인공인 정인 역에 전격 캐스팅 됐다.
김재욱이 맡은 정인은 재력, 외모, 능력을 모두 갖춘 천재 연예 산업 기획자로 어릴 적 어른들이 정해준 약혼녀 위매리(문근영 분)을 사이에 두고 강무결(장근석 분)과 삼각 관계를 형성한다.
김재욱은 "일에 대해서는 너무나 철두철 ...
소찬휘, 김경록과 특별한 인연 공개…"몇번 출석 안해 B줬다"
가수 소찬휘와 V.O.S 김경록이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6일 오후 마포구 마포 아트센터 아트홀맥에서 뮤지컬 ‘루나틱 드림팀 2010’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루나틱은 2004년 초연이후 7년간 가장 사랑받은 배우들과 V.O.S 김경록, 제국의 아이들 정희철등이 다시 ‘루나틱 드림팀’으로 뭉쳤다.
날마다 정신병 환자들과 부딪히며 본인 자신도 미쳐버릴 것만 같지만, 환자들을 마음의 병을 치료하며 자신도 행복한 여의 ...
이하얀 "현영과 공동 MC 욕심난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하얀이 MC자리에 대한 욕심을 내비쳤다.
29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스토리온 '다이어트 워 4'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참가자들의 눈물겨운 사연, 처절한 체중 감량 과정이 큰 이슈를 낳으며 인기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서바이벌 다이어트 프로그램 '다이어트 워 4'는 200대 1의 경쟁을 뚫은 12명의 도전자가 더욱 치열한 경쟁을 통해 다이어트에 도전한다.
시즌 3에서 13kg ...
[월드컵특집] 천사를 따라 천사가 된 남자, 독일 前 대표팀 골키퍼 ‘로베르트 엔케’
2009년 11월 10일 오후 6시 25분, 독일 하노버 인근 철도에서 한 남자가 달려오던 기차에 자신의 차에 탄 채로 치였다. 그리고 즉사했다. 남자는 심각한 우울증을 앓아 왔다는 점과 일부러 철길에서 차에 탄 채 머무르고 있었다는 점 등 여러 정황을 미루어 그의 죽음은 자살이라는 결론이 내려졌다. 그렇게 생을 마감한 그는 바로 독일 前 국가대표팀 주전 골키퍼 ‘로베르트 엔케(Robert Enke)’였다.
유독 위대한 골 ...
일본유명 AV배우, "중국인들과 조건없이 잠자리 갖겠다"
역사학박사 출신의 일본의 유명 포르노 배우 스즈키 안리(鈴木杏里, Anri Suzuki, 24)가 최근 "일제의 침략역사를 사죄하기 위해 중국인들과 조건 없이 잠자리를 하겠다."고 폭탄선언을 해 파문이 일고 있다.
그녀는 일본이 중국을 침략한 데 대해 사죄하는 의미로 지금까지도 중국 유학생들이라면 조건없이 공짜로 섹스를 하고 있다고 고백. 그리고 중국인이라면 누구든 몸을 허락하겠다고 선언했다고 싱가포르의 연합 ...
김효진 VS 김정화,연극 ‘풀포러브’에서 불꽃 연기 대결
미모와 연기력을 겸비한 대표적인 두 여배우 김효진, 김정화가 2010 연극 페스티벌 '무대가 좋다' 개막작 ‘풀포러브(Fool For Love)’의 여주인공 ‘메이’ 역으로 대학로에서 불꽃 연기 대결을 예고한다.
연극 ‘풀포러브’는 바보 같은 사랑을 위해 사천 킬로미터를 달려가 결국 그리움을 폭력으로 변질 시킬 수 밖에 없는 두 남녀의 갈등을 그리는 지독한 사랑 이야기다.
연극 페스티벌 '무대가 좋다' 시리즈의 개막작인 ...
[스타인터뷰] '부탄' 신다은, "스텝들도 내 전 작품 몰라…더 열심히 해야하는 숙제"
최근 종영한 KBS드라마 ‘부자의 탄생’의 이신미(이보영분)비서 ‘한소정’ 신다은이 드라마 속 엉뚱한 이미지를 가졌을 것이라 생각했다면 그것은 착각이다. 밝은 모습은 한소정 그대로였지만 촬영을 하며 이야기 한 그녀는 전혀 다른, 오히려 쿨 하기까지 해 보였다. 상큼한 느낌으로 조곤조곤 이야기 하던 그녀는 따뜻한 봄날의 햇살과 잘 어울렸다.
신다은은 19살 뮤지컬로 데뷔해 단막극, 드라마는 물론. 최근 영화에까 ...
'신언니' 문근영-서우, 어색하지만 예쁜 '비빔밥사랑'
'신데렐라 언니' 문근영과 서우가 어색하지만 예쁜 '비빔밥 사랑'을 선보인다.
KBS 수목극 '신데렐라 언니'(극본 김규완, 연출 김영조, 김원석/제작 에이스토리) 11회와 12회에서는 구대성(김갑수)의 죽음 이후 조금씩 변화를 보이는 은조(문근영)와 효선(서우)의 모습이 펼쳐진다.
은조는 지난 29일 방송된 10회 엔딩신에서 구대성의 영정 앞에 자신이 만든 막걸리를 놓고 "잘못했어요. 용서해주세요. 아..아..아빠" ...
'신언니' 천정명-문근영, 8년 전 편지의 비밀 드디어 밝혀진다
'신데렐라 언니' 천정명-문근영을 애끓게 만든 편지의 비밀이 드디어 공개된다.
오는 28일 방송될 KBS 수목극 '신데렐라 언니'(극본 김규완, 연출 김영조, 김원석/제작 에이스토리) 9회에서는 그동안 밝혀지지 않아 궁금증을 증폭시켰던 편지의 존재가 드러난다.
이 편지는 기훈(천정명)이 얼굴을 보고는 할 수 없었던, 그리고 말로는 더더군다나 표현할 수 없었던 은조(문근영)에 대한 애잔한 사랑을 가득 적은 '연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