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여자' 맹창훈, "딸 장신영 한진희 '첩' 결혼 소식에 절규..."
SBS 일일드라마 ‘태양의 신부(극본 윤영미, 연출 이창민)’의 김학규(맹상훈 분)가 딸 효원(장신영 분)이 이강로 회장(한진희 분)과 결혼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25일 방송된 SBS 일일드라마 ‘태양의 신부’에서는 자신도 모르게 딸이 부잣집에 희생하며 결혼한 사실을 안 학규가 효원을 찾아나서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효원을 찾으로 연담그룹을 찾은 학규는 “내 딸 내 놓으라”고 절규하며 들어가려 했지만 문 앞 ...
이광수, 첫 스파이 맹활약... 깨알 웃음 선사!
배우 이광수가 지석진과 함께 함께 첫 스파이로 활약했지만, 더블 스파이의 등장과 영화 같은 반전 미션에 대 혼란을 겪으며 특유의 순수함이 대 폭발했다.
지난 13일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 이광수는 지석진과 함께 스파이로 분했지만, 진짜 스파이 김수로와 박예진의 등장으로 혼란에 빠지며 당황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날 방송분에서는 방송 이후 최초로 이광수와 지석진, 이른바 게임 최약체 ...
장희진-박예주, 건대 예술학부 수시합격 "12학번 새내기 된다!"
‘스파이 명월’의 배우 장희진(28)과 2009년 미스코리아 미(美) 박예주(24)가 대학생이 된다.
4일 건국대학교에 따르면 "영화배우 장희진이 3명을 선발하는 2012학년도 수시 1차 연예특기자전형에서 예술문화대학 예술학부 영화전공-연기에 합격했다고 밝혔다.
2004년 CF 모델로 데뷔한 장희진은 영화 '영화는 영화다', SBS 사극 '토지', KBS 월화드라마 '스파이 명월'등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펼쳐왔다.
또한, 미 ...
'후궁' 조여정 스틸컷, "'궁중 사극 에로시티즘' 표방, 파격적이고 강도높은 노출"
시나리오 단계에서부터 캐스팅까지 뜨거운 화제를 모은 영화 '후궁:제왕의 첩'(이하 후궁)이 조여정, 김동욱, 김민준 등 주요캐스팅을 확정하고 오는 3일 크랭크인 한다.
영화 '후궁'은 왕이 사랑한 여자, 그녀가 사랑한 남자, 그리고 왕의 자리를 사랑한 사람들이 얽힌 비극의 드라마가 부딪히는 에로틱 궁중사극으로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싸인 세 남녀와 그들을 둘러싼 인물들의 욕망이 점철된 왕궁의 비화를 그린다.
...
이지아 복귀작 '나도, 꽃', "오는 9일 첫 방송! 윤시윤과 달콤한 로맨스 호흡!"
MBC 새 수목드라마 '나도, 꽃(극본 김도우 연출 고동선)'이 오는 11월 9일 첫 방송을 앞두고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31일(월)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63빌딩 컨벤션센터에는 MBC 새 수목드라마 ‘나도, 꽃’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나도, 꽃'은 '여우야 뭐하니', '내 이름은 김삼순'의 김도우 연출과 '내조의 여왕', '달콤한 스파이'의 고동선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심퉁쟁이 여순경과 두 얼굴의 왕자의 맹랑한 ...
LG 트윈스, 27일 연세대와 숭실대서 ‘여자가 사랑한 다이아몬드’ 강좌 실시
LG 트윈스가 야구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이기 위해 기획한 대학생 대상 야구 특강 ‘여자가 사랑한 다이아몬드’, 강좌를 27일 연세대와 숭실대에서 실시했다.
이번 강좌는 오전에 숭실대에서, 오후에는 연세대학교에서 각각 100여명의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으며 LG트윈스 허지욱 장내 아나운서가 강사로 나서 야구 기초 상식부터 LG 트윈스 선수소개 등 다양한 소재로 강의를 진행했다.
LG트윈스 ...
국내 최초 해양사건 다룬 KBS 새월화극 포세이돈, "기대해 주세요"
지난 15일(목) 오후 2시 대치동 컨벤션 디아망에서 최시원, 이시영, 이성재의 주연으로 화제가 된 드라마 KBS 월화드라마 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은 주로 영화에서만 볼 수 있었던 이성재와 정운택이 새롭게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라 눈길을 끌었다.
또한 ‘복싱’으로 매끈한 몸매를 자랑한 이시영이 여주인공을 맡아 슈퍼주니어 최시원과의 일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다.
삼면이 바다인 대한민국에 ...
'지고는 못살아' 최지우, "시청자들과 약속은 지켜야…" 한예슬에 일침
배우 최지우가 드라마 '스파이 명월' 촬영 현장에 나타나지 않은 후배 한예슬에 일침을 가했다.
오늘(17일) 오후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MBC '지고는 못살아' 제작발표회에 배우 최지우와 윤상현이 참석했다.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한예슬 사태에 대해 선배로써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최지우는 "굉장히 안타깝다."며 "하지만 무엇보다도 드라마는 시청자분들하고 약속이니까 약속은 지켜야되 ...
한예슬, 귀국 후 '스파이 명월' 촬영 복귀 한다! 하루만에 마음 바꾼 이유는?
파국으로 치닫던 한예슬 사태가 해결의 실마리를 찾았다.
16일 한예슬의 소속사인 싸이더스HQ는 보도자료를 통해 한예슬이 곧 귀국한다는 사실을 밝혔다.
싸이더스HQ는 16일 "한예슬이 바쁜 촬영 스케줄로 인해 심신이 상당히 많이 지쳐 있는 상태였고, 그런 상태에서 촬영을 강행하다 보니 판단이 흐려져 많은 분들께 피해를 끼치게 됐다"며 "신속히 귀국해 현장에 복귀하여, 최선을 다해 끝까지 촬영에 임하도록 하겠 ...
KBS “한예슬 대타 배우 구해 드라마 제작 완료 할 것”
KBS는 '한예슬 파문'과 관련해 16일 "여주인공을 새로 교체 캐스팅해 대체 배역이라는 비상수단을 강구해서라도 시청자와의 약속을 준수하겠다"고 밝혔다.
KBS는 이날 고영탁 드라마국장 명의로 자료를 내고 월화극 ‘스파이 명월’의 여주인공 한예슬이 촬영에 무단 불참하고 잠적, 방송에 차질을 빚은 것에 대해 시청자에 사과하고 이같이 밝혔다.
KBS는 "이번 일은 그 누구도 일어날 것으로 상상할 수 없었던 일이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