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임박' 위너 "4년동안 성장한 우리 음악 느낄 것"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위너가 대망의 컴백까지 단 3일 앞두고 이번 정규 2집의 감상 포인트를 직접 전했다.
오는 4일, 4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앨범 ‘EVERYD4Y’는 데뷔 이래 최다인 12곡이 수록됐고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강승윤은 “4년동안 성장한 음악을 대중과 팬 분들이 어떻게 들어 주실지 궁금하고 설렌다”며 “머물러 있는 위너가 아닌 도전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에 신경을 ...
[인터뷰②]'미스티' 구자성 "대선배들과 호흡, 튀지 않는 것이 목표"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오묘한 분위기의 얼굴을 자세히 들여다보니 ‘미스티’ 초반, 케빈리 살인범 용의자로 곽기자를 의심한 이유도 납득이 된다. 올곧고 성실하며 바른 분위기 안에 차갑고 날카로운 이미지가 스친다. 하나의 단어로 정의하긴 어려운 얼굴, 신예 구자성(26)이 등장했다.
구자성은 JTBC ‘미스티’(극본 제인, 연출 모완일)에서 고혜란(김남주 분)의 후배 기자 곽기석으로 존재감을 보여줬다. 고혜란과 같 ...
'효리네2' 이상순, 박보검과 산책 "효리와 연애때 밤에 등산"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이상순과 박보검이 산책을 하며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1일 오후 9시 방송된 JTBC '효리네 민박2'에는 박보검과 윤아가 아르바이트생으로 있는 제주도 효리네 민박집의 나날들이 담겼다.
이상순은 박보검과 산책을 하며 "나는 효리와 연애할 때 산에 많이 갔다. 밝을 때는 알아보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주로 밤에 갔다"고 말했다.
이어 "밤에 산에 가면 서울 야경이 다 보인다. 정말 예뻤다 ...
블랙핑크 '불장난' MV, 2억뷰 돌파…1년 5개월만의 기록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블랙핑크의 ‘불장난’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억뷰를 돌파했다.
‘불장난’ 뮤직비디오는 31일 오후 9시 50분께 유튜브에서 조회수 2억뷰를 기록했다.
지난 2016년 11월 1일 발표된 ‘불장난’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3일 3시간 만에 1천만뷰를 돌파, 5개월 여만에 1억뷰를 쾌속 달성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이후 약 1년 5개월 만에 2억뷰를 돌파하며 또 한 번 기록을 썼다.
블랙핑크의 ...
"세계 무대로" 주노플로, 美 텍사스·LA 등 글로벌 미디어 투어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래퍼 주노플로가 전세계 미디어의 큰 관심 속에 글로벌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 3월13일 첫 번째 EP 앨범 'Only Human’을 발표한 주노플로는 미국 텍사스, LA, 뉴욕 등을 차례로 방문, 글로벌 미디어 투어를 진행 중이다. 빌보드를 비롯한 음악 미디어 및 유명 음반 관계자들의 관심 속에 치르는 주노플로의 첫 해외활동 신호탄이다. 그는 한달에 걸쳐 미디어 미팅 및 쇼케이스를 치른 뒤 향후 해 ...
'미우새' 이상민, 출연료 압류 해제됐다 '감격'
(서울=뉴스1) 백초현 기자 = 이상민이 출연료 압류 해제에 기뻐했다.
1일 밤 9시 5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서부지방법원을 찾은 이상민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상민은 압류해제 및 취소 신청서를 발급 받았다. 신동엽은 "그동안 출연료가 곧바로 채권자에게 갔다"며 "자기는 만져보지도 못했는데 지금은 본인에게 먼저 와서 알아서 갚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상민은 사유리에게 압류 해제가 무엇인지 ...
'집사부일체' 양세형, 이승기 꺾고 요리대결 승…보아 "압도적"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양세형이 이승기를 꺾고 요리대결에서 승리했다.
1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는 보아 사부의 트레이닝을 거쳐 아이돌 그룹 ‘사부WAY’로 변신한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보아의 입맛을 사로잡을 요리 대결을 펼쳤다. 양세형과 육성재가 한 팀을 이뤘고 이승기와 이상윤이 한 팀이 됐다.
양 팀은 15분만에 요리를 완성시키 ...
[전문] 최승호 사장 "'무한도전' 아니었으면 MBC 잊혔을지도"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최승호 MBC 사장이 '무한도전' 팀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최 사장은 31일 자신의 SNS에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정형돈, 노홍철, 양세형, 조세호, 그리고 김태호 피디의 도전이 이제 역사로 기록됐다"며 운을 뗐다.
그는 "13년의 긴 세월 동안 대한민국 예능의 최고봉이었을 뿐 아니라 MBC의 생명력을 유지시켜줬다고 해야 할 프로그램이다. 무한도전이 아니었으면 MBC는 아마 진작 잊혔 ...
[입장전문]수란 "슈가와는 음악 동료일뿐…오해·욕설 답답해"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수란이 방탄소년단 슈가와의 열애설 이후 쏟아지는 악플에 심경을 전했다.
수란은 1일 자신의 SNS에 슈가와의 사이와 그 이후 쏟아지는 악플과 오해에 "답답하다"는 심경을 전했다.
그는 슈가와의 사이에 대해 "음악 소통이 관계의 전부였고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럼에도 계속해서 오해를 하고 엄청난 비난을 받는 것에 큰 충격과 상처를 받고 있다"고 덧붙였 ...
'같이살래요' 유동근, 상가 재개발 두고 장미희와 대립하나(종합)
(서울=뉴스1) 백초현 기자 = 유동근이 장미희와 대립을 예고했다.
1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된 KBS2 '같이살래요'에서는 상가 재개발을 두고 대립각을 세우는 박효섭(유동근 분)과 이미연(장미희 분)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우아미(박준금 분)는 박선하(박선영 분) 동생이 재벌가 며느리라는 사실을 알고 아들과의 교제를 허락했다. 박선하 역시 자신을 반대하지 않는 우아미 모습에 기뻐했다. 집으로 돌아온 그는 가족들이 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