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여자사람친구, 인기가요발표누락, 2PM 우리집, 복면가왕, 프로듀사 키스신, 쓰리 썸머 나잇, 너를 기억해
연예 2015/06/15 15:31 입력 | 2015/06/15 15:37 수정

100%x200

ⓒ KBS2 '프로듀사'·'1박2일' / MBC '복면가왕' / YG블로그 / 박진영 인스타그램 / 영화 '쓰리썸머나잇' 포스터 / CJ E&M


[디오데오 뉴스 = 핫키워드 뉴스] 1박2일 여자사람친구, 인기가요발표누락, 2PM 우리집, 복면가왕, 프로듀사 키스신, 쓰리 썸머 나잇, 너를 기억해 등 핫키워드로 보는 주요뉴스.

1. 1박2일 여자사람친구, 김숙-이정현-박보영-문근영-민아-신지

14일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은 여자사람친구 특집으로 꾸며져 문근영, 박보영, 민아, 신지, 김숙, 이정현 등이 출연했다. ‘쁘띠쁘띠’로 한 팀을 이룬 박보영과 민아는 차에 타자마자 헤어롤을 꺼내 앞머리를 말며 털털한 모습을 뽐냈고, 두 사람은 하얀 얼굴과 눈웃음이 닮아 막내의 귀여움을 어필했다.

또 문근영은 승부욕을 불태워 ‘문대장’이라는 별명을 얻었고, 방송 최초 운전하는 모습이 방송되기도 했다.

이날 민아는 제작진의 50kg이하만 탈 수 있는 놀이기구를 타야 게임 재도전 제안에 체중계 위에 올라간 후 “나는 안 될 것 같다”고 말하며 몸무게 굴욕을 당해 웃음을 자아냈다.

2. 인기가요 엑소vs빅뱅 1위 발표누락, 결과는?

14일 SBS ‘인기가요’는 1위 발표가 누락된 채 방송됐다.

이에 SBS 측은 “메르스 예방 차원으로 비공개 녹화로 진행됐다. 그래서 1위 발표를 따로 하지 않았다”고 논란을 일축했다.

6월 둘째 주 1위는 빅뱅 신곡 ‘뱅뱅뱅’이라고 15일 밝혔다. 2위는 엑소 ‘러브 미 라이트’, 3위는 빅뱅 ‘위 라이크 투 파티’.

논란이 됐던 시청자 사전 투표 및 앨범과 음원 부문에서 ‘뱅뱅뱅’은 ‘러브 미 라잇’에 뒤졌지만, SNS에서 앞서며 1위에 올랐다.

‘인기가요’ 음원 55%, SNS 35%, 앨범 5%, 시청자 사전 투표 5%의 비율로 사전 데이터 점수를 확정한 뒤, 생방송 실시간 투표를 더해 1위를 정한다.

3. 2PM 정규 5집 타이틀곡 우리집

2PM 정규 5집 타이틀곡 ‘우리집’이 15일 공개 후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 직후 준케이는 자신의 트위터에 “2PM 신곡 ‘우리집’이 공개됐습니다. 열심히 만들었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2AM 조권은 “드디어 2PM ‘우리집’ 준케이 작곡! 우리집 오실분”이라는 응원의 글과 함께 신곡 ‘우리집’ 재생 모습을 올렸다.

공개에 앞서 박진영은 “타이틀곡 우리집 준케이의 자작곡인데 잔소리할 게 있나봤더니 없네요. 제가 없어도 될 것 같은 시원 섭섭한 느낌”이라는 칭찬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준케이가 작사, 작곡한 ‘우리집’은 트리플럿 스윙 리듬이 돋보이는 중독성 강한 곡으로, 이성에게 강렬하게 끌리는 남자의 마음을 담았다. 수록곡 총 12곡 중 9곡에 2PM 멤버들이 작사·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4. 복면가왕 고유진, 장석현, 윤형빈, 선우, 어머니 정은지, 클레오파트라

14일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참가자 8인은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를 이기기 위한 치열한 대결을 펼쳤다.

1라운드 대결에서 ‘뚜껑열린 압력밥솥’과 ‘파송송 계란탁’으로,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미싱유’를 선보였다. 계란탁에 패한 압력밥솥이 정체를 공개했고 고유진으로 밝혀져 모두가 놀람을 금치 못했다. ‘팥빙수’와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박효신의 ‘It's gonna be rolling’을 열창했고, 공개된 바람의 정체는 예상대로 윤형빈이었다. 또 ‘베토벤 바이러스’와 ‘어머니는 자외선이 싫다고 하셨어’는 여행스케치의 ‘별이 진다네’를 불렀고, 공개된 정체는 베토벤은 그룹 샵의 장석현으로 드러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외에도 선우가 출연해 실력을 뽐냈다.

특히 ‘어머니’의 정체가 에이핑크 정은지로 지목당해 눈길을 끈다. 고음의 목소리, 마이크 잡는 자세, 서 있는 자세, 인사하는 동작 등이 증거로 제기되며 신빙성을 더하고 있다.

6대 가왕 자리에 ‘클레오파트라’가 또다시 오를 수 있을지도 관심이 높다.

5. 프로듀사 김수현 공효진 그네키스

‘프로듀사’에서 김수현이 공효진에게 키스를 하며 러브라인이 급물살을 탔다.

13일 밤 9시15분 KBS2 ‘프로듀사’ 10회에서 공효진이 김수현의 마음을 눈치채면서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김수현의 집에 초대받은 공효진은 승찬이 장미꽃과 함께 준비했던 팬더 인형을 발견, 그 속에 녹음 되어있던 고백을 듣게 됐다. 참다 못해 김수현을 놀이터로 불러내 횡설수설하는 공효진에게 본의 아니게 예고는 된 것 아니냐며 공효진이 타고 있던 그네를 끌어당겨 기습 입맞춤을 했다.

6. 쓰리 썸머 나잇 손호준 일탈

15일 영화 ‘쓰리썸머나잇’ 제작보고회에서 “3일의 시간이 주어진다면?”이라는 질문에 손호준은 “클럽에 가고싶다”며 “클럽에서 자유롭게 놀고 싶다. 춤을 추는 것 외에도 기타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임원희는 “예전에 혼자 여행을 갔다가 외로워서 바로 돌아온 적이 있다. 3일의 시간이 주어진다면 다시 도전해보고 싶다. 울릉도 같은 곳에서 고독의 끝을 달려보고 싶다”고 밝혔고, 김동욱은 “3일이 주어진다면 바로 스쿠버다이빙을 하러 떠나겠다. 이제 막 흥미를 느껴서 요즘 한창 다이빙에 심취해 있다”고 말했다.

그러자 손호준은 “다시 이야기하면 안되느냐. 나만 이상하게 말한 것 같다”며 등산으로 정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쓰리썸머나잇’은 김동욱-임원희-손호준과 함께 윤제문이 출연하는 코미디 영화로, 화려한 일탈을 꿈꾸며 해운도로 떠난 세친구가 눈을 떠보니 조폭 경찰 그리고 여친에게 쫓기는 신세가 되면서 겪는 3일 밤을 그린 작품이다. 7월 개봉 예정.

7. 너를 기억해 도경수

KBS2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에 엑소 디오(본명 도경수)가 특별출연한다.

도경수가 맡은 역할은 회상으로 등장하는 인물이지만 현재를 살아가는 서인국의 기억 속에 계속 남아 꾸준히 각인될 예정이다.

CJ E&M 측은 “도경수가 첫 회부터 대단한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그가 어떤 사람인지, 어떤 배경을 가진 인물인지 아직 밝힐 수 없다. 짧은 출연이지만 이번 작품으로 연기자 도경수라는 타이틀을 확실하게 각인시킬 수 있는 대단한 존재감을 발휘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인국·장나라 주연의 ‘너를 기억해’는 오는 22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