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예능] 박수진 집 공개, 복면가왕, 프로듀사, 마리텔 백종원, 무한도전 극한알바, 우결, 원빈 이나영 결혼식 비용
연예 2015/06/08 02:25 입력 | 2015/06/08 02:32 수정

100%x200

ⓒ 송재림·헨리 인스타그램 / KBS2 '프로듀사'·'연예가중계'-올리브TV '테이스티로드 2015'-MBC '무한도전'·'마이리틀텔레비전'·'복면가왕' 캡처


[디오데오 뉴스] 박수진 집 공개, 복면가왕, 프로듀사, 마리텔, 무한도전 극한알바, 우리결혼했어요, 원빈 이나영 결혼식 비용 등 핫키워드로 보는 주말예능.

1. 박수진 집 공개

6일 올리브TV ‘테이스티로드 2015’에서 박수진이 방송 최초로 집을 공개했다.

호주로 떠나기 전 집에서 짐을 싸는 모습을 공개하며 집이 방송에 노출됐으나, 박수진이 손바닥으로 카메라를 가려 벽과 가구가 화이트톤으로 맞춰져 있다는 것과 벽에 박수진 본인 사진만 볼 수 있었다.

올 가을 배용준과 결혼을 앞두고 있어 박수진의 집 공개는 더욱 눈길을 끌었다.

2. 복면가왕

7일 MBC ‘복면가왕’ 5대 가왕에는 4대 가왕 클레오파트라가 오르며 공개는 밝혀지지 않았다. 하지만 네티즌이나 패널 모두 가수 김연우라 확신했다.

이날 방송에는 숨은 실력자들이 대거 등장해 패널과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B1A4 산들이 비투비 서은광으로 확신했던 ‘로맨틱 쌍다이아’는 틴탑 멤버 천지로 밝혀졌고, ‘모기향 필 무렵’의 정체는 바이브사단 작곡가 겸 가수 임세준이었다.

‘마른 하늘 날벼락’은 조장혁으로, 네티즌들의 추측이 적중했다. 하지만 친한 백지영과 김형석은 알아맞히지 못했다. 

특히 ‘미스터리 도장신부’는 ‘위대한 탄생’ 출신 백청강으로 여자인 줄 알았던 패널들을 모두 놀래켰다. 성별을 혼란시킨 탓에 백청강인 줄은 모두 짐작하지 못했다. 백청강은 “직장암으로 2년간 쉬었다. 지금은 완치됐다. 좋은 노래와 무대를 보여주고 싶었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3. 프로듀사

5일 KBS2 ‘프로듀사’에서는 아이유와 김수현의 키스신이 방송을 탔다. 아이유는 생일을 맞아 차태현과 김수현과 함께 놀이공원을 찾았고, 아이유는 김수현에게 캐스팅이야기나 부모님 교통사고를 털어놓으면 눈물을 흘렸다. 위로하는 김수현에게 “놀이공원 하면 PD님 생각날 것 같다”며 기습키스를 한 후 “PD님은 평생 놀이공원하면 늘 제가 생각날 것”이라는 말로 마음을 고백하는 장면이 전파를 타며 안방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6일 방송에서는 극중 ‘1박2일’ 절친 특집으로 아이유의 친구로 고아라가 등장, 3시간 동안 머리채 잡고 싸운 일화가 공개되는 등 과거가 그려졌다. 두 사람은 억지 웃음 지으며 친한척하며 방송을 마쳤고, 녹화 후 고아라는 진심을 담은 영상 편지를 전달, 아이유가 고아라 번호를 친구로 저장하는 장면이 나오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분에는 김수현이 아이유의 고백을 에둘러 거절해 네 사람의 엇갈리 러브라인이 급물살 탈 것으로 보인다.

4. 마리텔 백종원

6일 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백종원과 홍석천의 요리대결이 펼쳐졌다.

백종원은 마성의 쯔유 소스를 공개하며 돼지고기 덮밥과 오야꼬동 레시피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홍석천은 과자 옷을 입은 닭 요리 레시피를 공개하며 백종원에게 도전했다. 두 사람의 요리대결에 시청자들의 재미는 배가 됐다.

이날 백종원은 네티즌에게 “갑질한다”는 질타를 받아 “열정적인 강의를 하다보니 목소리가 커지는 거다. 나 갑질 안한다. 제일 싫어하는 게 갑질이다”고 말했다.

이어 다른 네티즌이 “슈갑질”이라고 글을 올리자 백종원은 “슈퍼갑질이냐. 슈가랑 섞은 거냐. 국문과 나왔냐”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5. 무한도전 극한알바

6일 MBC ‘무한도전’은 해외극한알바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유재석과 광희는 인도에서 빨래꾼 임무를, 중국 잔도공을 포기한 하하와 정형돈은 가마꾼을, 박명수와 정준하는 야생 코끼리 돌보기를 완수하며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

이날 인도 빨래 선배 샹칼이 “10년간 했다고 휴가가 어딨냐. 매일 일하는 거다”고 말해 유재석이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방송 후 이어진 예고편에서 극한알바를 마친 멤버들의 방콕에서 진정한 포상휴가를 즐기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6. 우결 클로이모레츠

6일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 방송 말미에는 하차가 확정된 송재림 김소은이 아쉬움에 눈물을 쏟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송재림과 김소은은 번지점프에 도전했고, 김소은의 실제 몸무게 45kg가 공개되기도 했다.

또 하차가 확정된 헨리 예원 커플은 길거리에 데이트에 나서 함께 사주를 보러갔고, 예원이 깜짝 코수술을 고백해 헨리를 당황케 했다. 예고편에는 에릭남과 클로이모레츠를 만나는 모습이 담겨 기대를 모았다. 클로이 모레츠는 한국 음식 문화 체험을 나서 살아있는 산낙지를 보고 놀라워햇고, 노래방에서 EXID의 ‘위 아래’에 맞춰 과감한 댄스를 선보이는 등 시선을 끌었다.

우결 새커플에는 육성재 조이, 오민석 강예원이 가상 부부로 투입돼 녹화를 마쳤으며 오는 20일 첫 만남이 공개된다.

7. 원빈 이나영 결혼식 비용

6일 KBS2 ‘연예가중계’에서는 원빈 이나영 부부의 결혼식 비용 견적 내용이 방송을 탔다.

원빈 이나영 부부가 사용한 강원도 정선의 민박집 주인이 등장해 “민박집 방 수가 총 10개인데 그 중에 3개만 사용했다. 한 방에 10만원을 받았다. 이틀 사용해서 총 50만원을 받았다”며 “신부대기실 역시 방세만 받았다. 대여료는 따로 받지 않았다”고 말했다.

밀밭은 주인에게 허락을 맡고 무료로 장소를 빌려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연예가중계에 따르면 원빈 이나영 결혼식 비용은 약 110만원이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