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7월 초 컴백, 슬리피 송지은, 유병재 YG, 라디오스타 거미 조정석, 육성재 조이 오민석 강예원 우결 합류
연예 2015/06/04 12:30 입력

100%x200

ⓒ 나인뮤지스 페이스북 / YG블로그 / 오만석·강예원·슬리피 인스타그램 / 뉴스1 / MBC '라디오스타' 캡처


[디오데오 뉴스 = 핫키워드 뉴스] 나인뮤지스 7월 초 컴백, 슬리피 송지은, 유병재 YG, 라디오스타 거미 조정석, 육성재 조이 오민석 강예원 우결 합류 등 핫키워드로 보는 주요뉴스.

1. 나인뮤지스 7월 초 컴백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7월 초 컴백한다.

나인뮤지스 소속사 스타제국은 “나인뮤지스가 지난 1월 발매한 미니앨범 ‘드라마’ 이후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여름’이라는 계절적 특징과 ‘모델돌’ 타이틀에 맞는 역대급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지난 주 재킷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나인뮤지스는 지난 1월 새 멤버 금조, 소진을 영입한 바 있다.

나인뮤지스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네이버TV캐스트 스타제국 채널을 통해 ‘나뮤캐스트’를 선보이고 있다.

2. 슬리피 송지은 듀엣곡 발표

언터처블 슬리피와 시크릿 송지은이 듀엣곡을 발표한다.

2008년 언터처블 ‘다줄께’에 송지은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이후 약 8년만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팬들의 기대가 높다.

송지은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6월 중 깜짝 디지털 싱글앨범을 발표한다. 타이틀곡은 실력파 랩퍼 슬리피와 호소력 있는 가창력의 소유자 송지은의 듀엣곡이다”고 밝혔다.

3. 유병재 YG패밀리 합류

작가 겸 방송인 유병재가 YG패밀리 식구가 됐다.

YG는 4일 공식블로그를 통해 “웰컴 투 와이지 유병재. 2015.6.4 오늘부터 출근”이라는 문구와 함께 YG사옥에 출근하는 유병재의 모습이 담긴 이미지를 공개했다.

유병재는 tvN ‘SNL코리아’의 ‘극한직업’코너에 출연하며 유명세를 얻었으며, 이후 tvN ‘오늘부터 출근’, MBC ‘무한도전’ 식스맨 프로젝트 등에서 존재감을 과시했고, 최근 tvN ‘초인시대’의 극본과 주인공을 맡는 등 재능을 과시했다.

YG 관계자는 “뛰어난 재치와 감각을 지닌 방송인일 뿐 아니라 콘텐츠 제작 관련 작가로서의 활용도도 높게 인정해 영입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4. 라디오스타 거미, 남자친구 조정석 언급

‘음색깡패’ 특집으로 꾸며진 3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이승철, 정엽, 거미, 인피니트 김성규가 출연했다.

거미는 손담비의 ‘미쳤어’를 선보였고, MC 김구라는 “남자친구 생일에 이 노래 불러주면 좋아할 것 같다”고 감탄했다.

이에 MC들은 “조정석이 노래를 시키느냐”라고 물었고 거미는 “듣는 걸 좋아한다”고 답했다. MC 윤종신은 “남자친구도 노래 잘하지 않냐”라며 “둘이 싱글 하나 내도 될 거 같다. 이메일 줘 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거미는 공개 연애 중인 조정석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다.

5. 육성재 조이 오민석 강예원 우결4 합류

MBC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의 새 커플이 확정됐다.

비투비 육성재와 레드벨벳 조이는 3일 첫 만남을 가졌으며, 오만석과 강예원은 4일 제주도서 첫 녹화를 진행한다.

이로써 ‘우결4’는 이종현·공승연 부부와 함께 3커플의 가상 부부 생활이 방송될 예정이다. 오는 20일 첫 방송.

송재림·김소은, 헨리·예원 부부는 6월 중 하차한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