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중기 조인성 이광수, 태양 민효린, 예원 손편지, 시크릿 불화설, 육성재 우결, 김범 신분을숨겨라
연예 2015/06/03 16:40 입력 | 2015/06/03 16:43 수정

100%x200

ⓒ 태양 '새벽한시' 뮤비 캡처 / 김범 페이스북 / 예원-한선화 SNS / 뉴스1


[디오데오 뉴스 = 핫키워드 뉴스] 송중기 조인성 이광수, 태양 민효린, 예원 손편지, 시크릿 불화설, 육성재 우결, 유재석 JTBC 등 핫키워드로 보는 주요뉴스.

1. 송중기 조인성 이광수 우정여행

배우 조인성, 송중기, 이광수가 3일 각자 매니저를 동반하고 우정여행을 떠났다. 

소속사 측은 “오늘 세 사람이 동반여행을 떠난 것이 맞다. 하지만 개인적인 부분이기 때문에 여행지와 일정을 밝히기는 곤란하다”고 밝혔다.

세 사람은 연예계 절친으로 소문난 배우들이다. 송중기가 최근 전역하면서 어렵게 시간을 맞춰 여행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송중기와 이광수는 2010년 SBS ‘런닝맨’, 송중기와 조인성은 영화 ‘쌍화점’으로 인연을 맺었다. 이광수와 조인성은 CF를 찍으면 친분을 쌓았다. 이후 서로의 팬미팅과 가족의 결혼식에 참석하면서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조인성은 영화 ‘더 킹’ 출연을 결정하고 7년 만에 스크린 출격을 준비 중이며, 송중기는 KBS2 ‘태양의 후예’를 결정하고 대본리딩에 들어갔다. 이광수는 SBS ‘런닝맨’에 출연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2. 태양 민효린 열애 공식 인정

빅뱅의 태양과 배우 민효린이 열애를 인정하며 연예계 공식 연상연하 커플이 됐다.

태양과 민효린이 2년째 열애중이라는 보도에 대해 양측 소속사는 이를 인정했다. YG는 “민효린과 사귀는 것이 맞다. 축하할 일이다”고 밝혔으며, JYP 역시 “여자라서 먼저 열애설을 선뜻 공개하기가 꺼려졌다. 예쁘게 봐달라”고 전했다.

지난해 6월 태양이 발표한 솔로 음반 타이틀곡 ‘새벽 한시’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온라인상에는 두 사람의 데이트 목격담과 커플 아이템 등이 증거로 제시되며 이미 공공연한 사실로 받아들여지고 있었다.

3. ‘우결 하차’ 예원 손편지로 이태임과 욕설논란 사과

예원은 3일 자신의 SNS에 자필 손편지로 이태임에 사과했다.

예원은 “이 글을 쓰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려 죄송한 마음을 어떻게 전해야 할지 모르겠다. 당시 처음 겪어보는 큰 여론에 독단적으로 입장 발표를 하기에는 많은 사람의 입장이 있어 쉽게 어떤 말도 할 수가 없었다”며 글을 쓰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당시 철이 없었고, 사회생활에 더 현명하지 못했다. 저보다 더 오랜 꿈을 안고 노력하셨을 이태임 선배님께도 누를 끼쳐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또 ‘우리 결혼했어요’ 하차에 대해서는 “우결 촬영때마다 많은 사람과 마주치는 게 너무 힘들고 두려워 포기하고 싶었던 적이 수없이 많았다. 부족한 저를 이끌어주신 제작진, 촬영 스태프, 그리고 헨리가 저 때문에 의도치 않게 겪게 되는 일들을 제가 힘들다고 포기하는 게 더욱 무책임하다고 생각했다”며 “저는 정말 최선을 다했고, 제가 할 수 있는게 이것밖에 없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송재림·김소은에 이어 예원·헨리도 ‘우결’에서 하차하며, 최근 마지막 녹화를 진행했다.

4. 시크릿 불화설

시크릿이 불화설에 휩싸였다. 한선화가 2일 자신의 트위터에 엠넷 ‘야만TV에 출연한 멤버 정하나가 “선화는 취하면 세상에 불만이 그렇게 많아진다”고 말한 캡처 사진과 함께 “3년전 한두번 분위기 땜에 술 먹은 적이 있는데 당시 백치미 때문에 속상하다는 말을 했다. 그걸 세상에 불만이 많다고 말을 했구나”라는 글을 적어 불화설에 불거졌다.

논란이 확산되자 한선화는 3일 팬카페에 “제가 기분 나빠 올렸다기보다 ‘세상에 불만이 많다’란 말이 황당하게 만들었다. 팬 여러분이 모르는 부분도 많다는 것을 알리고 싶어 글을 쓰게 됐다”고 해명했다.

시크릿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역시 “이번주 열린 아시아 팬 미팅에서도 볼 수 있듯이 한선화와 정하나 사이에 문제는 전혀 없다. 말이 아니라 글로 전해지면서 오해가 생긴 것 같다. 정하나가 아닌 팬들에게 한 말”이라며 불화설을 적극 부인했다.

이에 지난 7일 전효성이 SBS 파워FM ‘정찬우 김태균의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시크릿이 재계약을 했냐”는 질문에 “아직 조율중이다. 확정이 아니라 이렇다 저렇다 말하기가 그렇다”한 말도 화제되고 있다.

5. 육성재 조이 우결 합류

MBC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 합류할 새 커플이 공개됐다.

비투비 육성재와 레드벨벳 조이가 가상부부로 3일 첫 촬영을 진행했다.

1995년생 육성재는 최근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가창력을 인정받고 KBS2 ‘후아유-학교2015’에 출연하는 등 예능과 드라마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육성재보다 한 살 어린 올해 스무살인 조이는 아역배우 김유정 닮은꼴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우결4’는 앞서 송재림·김소은, 예원·헨리 커플이 6월 중 하차한다고 밝힌 바 있어 후임 커플에 대한 관심이 모아졌었다.

6. ‘신분을 숨겨라’ 김범, 역할 위해 14kg 다이어트

배우 김범이 체중 감량으로 슬림해진 몸매 뿐 아니라 외모도 몰라보게 달라졌다.

3일 tvN ‘신분을 숨겨라’ 제작발표회서 김범은 “드라마를 위해 14kg 감량했다. 그동안 살이 좀 쪘었다. 또 이 인물이 가진 트라우마에 대해 많이 찾아봤고 공부했다”며 “극중 ‘용산의 광견’이란 별명이있다. 그래서 동물의 모션을 베끼기 위해 내 나름대로 준비를 많이 하고 있다. 동물원도 가고 농장에도 간다”고 말했다.

김범은 연인의 죽음을 겪으며 인간 병기가 된 차건우 역을 맡았다. ‘신분을 숨겨라’는 오는 16일 첫방송.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