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트랙리스트 공개, 라디오스타 황석정, 오 나의 귀신님, 박한별 정은우, 썰전 서장훈, 유승준 심경고백, 김현중 입대
연예 2015/05/14 15:55 입력

100%x200

ⓒ 현중닷컴 / SM엔터테인먼트 / 뉴스1 / JTBC / 유승준 웨이보 / MBC '라디오스타' 캡처


[디오데오 뉴스 = 핫키워드 뉴스] 샤이니 오드트랙리스트 공개, 라디오스타 황석정, 박보영 조정석 임주환 오 나의 귀신님, 박한별 정은우 제주도 데이트, 썰전 서장훈 합류, 유승준 병무청, 김현중 입대 등 핫키워드로 보는 주요뉴스.

1. 샤이니 정규4집 Odd 트랙리스트 공개

14일 오전 공개된 샤이니의 정규 4집 ‘Odd(오드)’ 트랙리스트는 타이틀곡 ‘View(뷰)’를 비롯한 총 11곡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앨범에 유명 프로듀싱팀 스테레오타입스와 더언더독스, 영국의 작곡가팀 LDN Noise(런던 노이즈), 크리스 브라운의 프로듀서로 알려진 G'harah "PK" Degeddingseze(지하라 피케이 드게딩세즈), 유명 작곡가 켄지, 스티븐 리 등 국내외 히트메이커들이 대거 참여했다.

새앨범 ‘Odd’를 설명해주는 인트로성 트랙 ‘Odd Eye’는 스테레오 타입스와 종현이 공동 작업했다. 종현이 멤버 개개인의 보이스와 특성을 고려해 만든 샤이니 맞춤 곡이다.

샤이는 오는 15~17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2. 라디오스타 황석정

13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자취하는 남자! 잘 취하는 여자’ 특집으로 황석정, 강남, 육중완, 김동완이 출연했다.

황석정은 “사랑하면 다 준다. 줄 수 있는 건 다 준다는 뜻”이라고 연애 스타일을 밝히며 “내가 다 줘서 남은 게 없다. 주지 않으면 몸이 아프다. 내가 무소유처럼 살려고 애쓰는 것은 소유욕이 강하기 때문이다. 남자에 대한 욕정도 마찬가지”라고 전했다.

이날 육중완은 이사 계획을 밝히며, 내년 초 결혼하면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아름답게 하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3. 오 나의 귀신님 라인업 박보영 조정석 임주환 박정아 김슬기 확정

임주환이 tvN 새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의 합류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오 나의 귀신님’은 박보영과 조정석, 임주환과 김슬기, 박정아 등 주요 배우들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오 나의 귀신님’은 음탕한 처녀 귀신이 빙의된 소심한 주방보조 나봉선과 자뻑 스타 셰프 강선우가 펼치는 응큼발칙 빙의 로맨스물로, 박보영의 7년 만에 안방극장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4. 박한별 정은우 제주도 데이트 포착

배우 박한별, 정은우 커플의 제주도 데이트 장면이 공개됐다.

OBS ‘독특한 연예뉴스’에 따르면 박한별은 태평양 미크로네시아의 얍 섬에서 진행될 ‘정글의 법칙’ 촬영을 앞두고 제주도를 찾아 스킨스쿠버 강습에 나섰다. SBS ‘잘 키운 딸 하나’로 인연을 맺은 출연진들도 함께 동행해 휴식을 취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예정된 스케줄로 정은우는 함께 하지 못할 뻔 했지만 갑자기 일정이 취소돼 제주도를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정은와 박한별은 골프 나들이 등 제주도 데이트를 즐겼다.

정은우와 박한별은 ‘잘 키운 딸 하나’에서 호흡을 맞추다 연인으로 발전한 바 있다.

5. 썰전 서장훈 합류

서장훈이 JTBC ‘썰전’에 합류해 첫 녹화를 마쳤다. 서장훈은 새롭게 단장한 예능심판자 코너에 새 패널로 투입됐다.

서장훈은 “썰전을 1회부터 즐겨보던 시청자다. 심사숙고 끝에 김구로의 조언을 듣고 합류를 결정했다”고 합류 배경을 밝혔다.

이어 “시간이 지날수록 예능심판자들이 자기가 아는 사람에 대해 비평하는 것을 어려워한 것 같다. 그래도 기본적인 ‘날’은 서 있어야 하지 않느냐”며 소신 발언을 시사했다.

서장훈이 합류한 ‘썰전’은 오늘(14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6. 유승준 심경고백, 병무청 입장

유승준이 오는 19일 병역기피 논란에 대해 13년 만에 최초 심경고백을 할 예정이다.

유승준은 자신의 웨이보에 “한국을 떠난지 13년만이다. 이제와서 제가 감히 여러분 앞에 다시 서려고 합니다. 떨리고 조심스럽지만 진실되고 솔직한 마음으로 서겠다”며 “진실만을 말하겠다. 너무 늦어서, 너무 오랜 시간이 지나서 정말 죄송하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에 병무청은 SBS ‘한밤의 TV연예’와의 인터뷰에서 “병역기피 목적으로 대한민국 국적을 상실한 사람은 대한민국 국적을 회복할 수 없다. 유승준은 영원히 우리날 사람이 될 수 없는 사람이다”며 “이제는 외국인이기 때문에 어떤 논평을 할 가치가 없다”고 단호한 입장을 보였다.

다른 매체와 인터뷰에서도 “본인 스스로 국적을 버린 외국인에 대해서는 논할 가치도 없다. 입국 금지 해제도 고려 대상이 아니다. 본인도 뭔가 착각하고 있는 것 같다. 13년이 지났다고 해서 달라지는 것은 없다”고 말한 바 있다.

유승준은 2002년 입대 3개월을 앞두고 미국 시민권을 획득해, 출입국 관리법 11조에 의거 입국 금지 조치가 내려졌다.

유승준 심경 고백 인터뷰는 오는 19일 밤 10시 30분(한국시간) 홍콩 현지에서 생중계되며 한국에서는 아프리카TV를 통해 라이브로 볼 수 있다.

7. 김현중 입대

김현중은 입대 전 공식 팬사이트 ‘현중닷컴’을 통해 손편지와 머리를 짧게 자르는 사진을 게재했다.

김현중은 편지에서 “그간 죄송한 마음이 너무 컸다”며 “공인이기 때문에 속내를 다 털어놓을 수 없어서 숨죽여야 했고 좀 더 사려깊고 성숙하지 못한 저의 모습을 자책하면서 힘든 나날을 보냈다”며 착잡한 심경을 밝혔다.

이어 “어떤 말로 사죄의 말씀과 작별의 아쉬움을 다 담을 수 있을지 고민이 많았다. 한결같이 믿어주시고 자심감을 불어넣은 마음을 어떻게 다 갚을 수 있을까. 저로인해 마음 상하고 분노하셨을 분들께 어떠한 말로 사죄드릴지 그저 빚덩이를 잔뜩 안고 떠나는 심정”이라고 전했다.

김현중은 “앞으로의 2년은 제가 새롭게 태어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며 군생활 각오를 다졌다.

김현중은 전 여자친구 최모씨에게 16억원의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당한 상태이며, 12일 경기도 고양시 육군 30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한 바 있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