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 공식입장, 김우빈 세월호, 고수 5월, 데프콘 우리집 갈래, 어벤져스2, 프로듀사 공효진, 썰전 오정연
연예 2015/04/17 16:25 입력 | 2015/04/17 16:26 수정

100%x200

ⓒ 로버트다우니주니어 인스타그램 / 타오 인스타그램 / KBS2 '프로듀사' / 데프콘 '우리집에갈래' 뮤비 캡처 / JTBC '썰전' 캡처 / 디오데오DB


[디오데오 뉴스 = 핫키워드 뉴스] 타오 공식입장, 김우빈 세월호, 고수 5월, 데프콘 우리집 갈래, 어벤져스2, 프로듀사 공효진, 썰전 오정연 등 핫키워드로 보는 주요 연예뉴스.

1. 타오 탈퇴설 SM 공식입장

중국 매체들은 16일 엑소의 중국인 멤버 타오가 SM엔터테인먼트에 계약해지 의사를 전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SM엔터테인먼트는 “관련 보도는 사실무근”이라는 공식입장을 밝혔다.

타오는 올 초 다리 부상을 입어 지난 3월 엑소의 단독콘서트에서 퍼포먼스를 하지 못했고 ‘콜 미 베이비’ 활동도 함께 하지 못한 채 중국에서 회복에 전념하고 있다.

앞서 중국인 멤버 크리스, 루한이 SM을 상대로 전속계약효력부존재확인 소송을 제기하면서 이탈한 상황이어서 남아있는 레이와 타오에 대한 우려가 있는 것도 사실.

엑소는 정규 2집 타이틀곡 ‘콜 미 베이비’로 활동 중이며 이날 일본 팬미팅 참석을 위해 출국했다. 레이는 중국에서 영화 촬영에 임하고 있다.

2. ‘세월호’ 김우빈 하늘로 간 팬에 직접 쓴 손편지

배우 김우빈이 세월호 1주기를 맞아 평소 자신의 팬이었던 단원고 故 김혜선양에게 쓴 손편지가화제다.

15일 한 인터넷커뮤니티에는 김우빈이 세월호 희생자에게 보낸 편지가 올라왔고, 게시자는 “단원고 학생으로 평소 김우빈 팬이었던 고 김모양에게 세월호 참사 1주기를 추모하며 김우빈씨가 써준 편지다. 편이었던 고인에 대한 김우빈씨의 착하고 따뜻한 마음이 전해진 편지가 널리 알려졌으면 한다”며 사연을 함께 전했다.

공개된 편지에는 “너무나 맑고 예쁜 혜선아. 어제도 오빠는 네 덕분에 중국에서 팬미팅 잘 마치고 돌아왔어. 네가 있는 그 곳은 네가 겪은 이곳보다 더 아름답고 예쁘겠지? 나중에 시간이 많이 지나서 우리가 만나는 날엔 꼭 사진도 많이 찍고 좋은 추억 많이 만들자”며 “네가 내 팬이어서 감사해. 네가 내 편이어서 정말 감사해. 고맙고 우리가 미안해. 금방 만나자”며 슬픈 마음을 전했다. 특히 마지막 “고맙고 우리가 미안해”라는 글귀가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만든다.

3. 고수 5월 둘째 출산

배우 고수가 오는 5월 둘째를 출산한다.

고수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고수의 아내가 둘째 아이를 임신해 내달 출산을 앞두고 있다. 고수 역시 무척 기뻐하고 있다. 좋은 일인 만큼 축복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고수는 영화 ‘루시드 드림’ 촬영으로 바쁜 와중에도 아내 곁을 지키며 외조에 힘쓰고 있다는 후문.

한편 고수는 2008년 지인의 소개로 아내를 만나 5년간 열애 끝에 2012년 2월 결혼, 이듬해 첫 아들을 얻었다.

4. 데프콘 우리집 갈래 19금 가사

가수 데프콘이 17일 0시 새앨범 ‘아임 낫 어 피죤(IM NOT A PIGEON)’을 공개했다.

수록곡 ‘프랑켄슈타인’과 ‘우리집 갈래?’가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으로 두곡을 총 다섯 곡이 19세 미만 청취 불가 판정을 받았다.

특히 ‘우리집갈래?’는 트렌디한 남녀의 솔직한 감정을 파격적인 가사 속에 담았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도 노출이 심한 섹시모델과 호흡을 맞추며 자극적인 장면이 여러차례 등장한다.

5. 어벤져스2 내한 조스웨던감독 로버트다우니주니어 마크러팔로 크리스에반스 수현

영화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조스 웨던 감독과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마크 러팔로, 크리스 에반스, 수현이 내한했다. 이들은 16일 세월호 참사 1주년 애도 분위기에 동참코자 비밀리에 입국했으며 수현은 하루 앞선 15일 입국했다.

17일 오전 11시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리는 기자회견에 이후 공식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이후 약 1천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서울무역전시장 SETEC 전시홀 1관에서 진행되는 대규모 레드카펫 행사 후 Q&A 쇼케이스 시간을 갖는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이날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전 여섯시에 운동을 했다. 조스와 크리스, 마크는 보이지도 않는다. 어제 한국식 BBQ(갈비)를 너무 많이 먹었다”며 헬스장 인증샷을 공개한데 이어 인사동 쇼핑하는 모습도 게재해 눈길을 끈다.

6. 프로듀사 공효진 차태현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가 차태현에 이어 공효진의 첫 촬영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효진이 맡은 탁예진은 ‘뮤직뱅크’를 연출하는 PD로, 10년간 예능국 생활 끝에 ‘예능국 대표 쌈닭’으로 거듭난 인물이다. 공개된 사진 속 웃음기 싹 뺀 표정과 눈빛으로 ‘쌈닭 포스’를 뿜어내 눈길을 끈다.

차태현은 남다른 웃음 포인트로 ‘예능국 펠레’로 통하는 인물인 라문조 역을 맡았다. 극 중 ‘1박2일 시즌4’를 연출하는 메인 PD다.

‘프로듀사’는 박지은 작가와 서수민 PD가 기획해 리얼과 픽션의 오갈 예정인 첫 예능드라마다. 특히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 등 국내 최고의 배우가 출연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5월 8일 밤 9시 15분 첫 방송.

7. 썰전 오정연 서장훈

방송인 오정연이 프리랜서 선언 이후 처음 방송에 출연했다.

16일 JTBC ‘썰전’에 출연해 전 남편 서장훈을 언급해 눈길을 끈다. 오정연은 “전 남편 서장훈과 같은 방송 출연 제의가 들어오면 어떻게 할 것인가”라는 질문에 “한국 정서상 사람들이 서장훈과의 투샷을 거북해 하지 않을까 걱정이다”며 “‘썰전’에 서장훈이 나온 걸 봤다. 이상형 언급도 꺼리더라. 3년 유예기간을 말하던데 다음 주면 3년이 된다. 내가 편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 것도 프리랜서가 돼서 그런것 같다”고 말했다.

김구라가 “서장훈에게 오정연 나온다고 했더니 ‘그래?’라고 하더라. 서장훈은 출연을 상의하지 않나”라고 묻자 “가끔 통화도 하고 상의도 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구라가 “왜 서장훈에게 ‘썰전’에 출연한다고 얘기 안 했나”라고 물었고 오정연은 “김구라 씨가 어차피 전하지 않을가 싶었다. 섭섭했다면 녹화 후에 전화를 하겠다”고 했다. 김구라는 “서장훈이 나에게 잘 해주라고 당부를 하더라”고 서장훈의 반응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