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5, 길어진 아이폰 광고 패러디 동영상에 네티즌 폭소’키큰 아이폰 패러디 종결’
IT/과학 2012/09/21 11:12 입력 | 2012/09/21 12:14 수정

100%x200

출처:동영상캡쳐

지난 12일 아이폰5가 공개된 가운데 혁신이 사라졌다는 혹평과 함께 아이폰5를 패러디한 작품들이 속속들이 등장하고 있다. 그 가운데 유투브에 올라온 ‘아이폰5 패러디’ 동영상이 화제다.



동영상은 애플의 아이폰5 광고를 패러디 한 것으로 3명의 청년들이 출연해 길어진 아이폰에 대한 기능을 소개하는 영상이다. 소개된 길어진 아이폰은 “스크롤을 할 필요 없고 실제 기타처럼 연주할 수 있으며, 줄자 기능과 HD와이드 디스플레이이로 와이드 사진을 현실적으로 찍을 수 있다. 바디 타임기능으로 기존 얼굴만 가능했던 페이스타임이 업그레이드된 바디타임” 이라며 기능을 소개했다.



또 영상의 마지막 부분에 길어진 아이폰을 주머니에 넣고 걷는 모습에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이 동영상은 유투브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당분간 길어진 아이폰 패러디는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주머니에 넣는 부분에서 빵 터졌다”,”이거 정말 잘 만들었는데 나오면 구매하고 싶다”,”길어진 아이폰 생각보다 괜찮을 꺼 같다”,”이러다가 정말 저렇게 나오는거 아닌가?”,”웃긴데 갖고 싶다 난 애플빠”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대희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