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수염 기르고 아침에 무기력하게 일어나는 연기력 화제 ‘저건 내 아침 모습인데?’
경제 2012/09/11 11:18 입력

100%x200

출처 : 해당 영상 캡쳐

축구선수 박지성의 아침 기상 연기력이 화제다.



박지성은 최근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에서 제작한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궁금해 할 박지성의 아침’ 영상을 통해 연기력을 선보여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박지성은 질레트 홈페이지를 통해 핸드폰 알람 소리에 억지로 일어나 덥수룩한 수염에 부스스한 머리로 짜증 가득한 아침을 맞는 한국 남자들의 모습을 리얼하게 보여준다.



이불과 뒤엉켜 자고 있던 박지성은 알람 소리에 겨우 일어나 반쯤 감긴 눈으로 면도를 하고 반복되는 일상에 무표정한 얼굴로 아침을 준비하는 모습으로 영락없는 평범한 한국 남자의 아침 습관을 연기한다.



하지만, 두 번째 메인 영상에서는 첫 번째 영상과는 180도 완전히 다른 아침 습관을 4가지 타입으로 보여준다.



클래식 음악소리와 함께 일어나 가볍게 다른 방향으로 스트레칭을 하는 것, 넥타이도 다른 방법으로 메는 법, 면도도 다른 방법으로 하는 것 그리고 매번 지속되어온 헤어스타일을 다른 방향으로 변화 시키는 것 등 시종일관 밝은 얼굴로 작은 변화로 긍정적이고 기분 좋은 아침을 맞이한다는 모습이다.



이에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박지성 연기력이 완전 늘었네?” “기성용하고 둘이 광고 하나 찍으면 대박 나겠다” “잔망터지는 연기력 사랑한다!” “뭔가 어색한데 뭔가 매력적이야..” “연기력이 날로 늘어..드라마 주연 하나 찍읍시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지성의 새로운 변화 영상은 질레트 홈페이지(www.gillette.co.kr) 및 유투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