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응답하라 1988, 이영애 사임당, 수지 티저, 택시 윤소희, 샤이니 5월 단독 콘서트 개최, 엠씨몽 언프리티랩스타
연예 2015/03/25 16:25 입력

100%x200

ⓒ 미쓰에이 수지 티저 / 뉴스1 / 그룹 에이트 / tvN '택시' 캡처 / MC몽


[디오데오 뉴스 = 핫키워드 뉴스] 걸스데이 혜리 응답하라 1988, 이영애 사임당 출연, 미쓰에이 수지 티저, 택시 윤소희 신아영 남지현, 샤이니 5월 단독 콘서트 개최, MC몽 언프리티 랩스타 등 핫키워드로 보는 주요뉴스.

1. 걸스데이 혜리 응답하라 1988 여주인공 물망

걸그룹 걸스데이 혜리가 tvN ‘응답하라 1988’ 여주인공 확정 됐다는 보도가 나왔다.

이에 신원호 PD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캐스팅 진행 중이다. 혜리와는 미팅만 진행했다”며 여주인공 내정 보도에 대해 부인했다. 신 PD는 이어 “늘 그랬듯 연기 잘하고, 캐릭터에 잘 맞는 인물을 뽑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혜리는 MBC ‘진짜 사나이’에서 존재감을 굳힌 후 JTBC ‘선암여고 탐정단’, SBS ‘하이드 지킬, 나’를 통해 연기자까지 영역을 넓힌 바 있다.

2. 이영애 ‘사임당, the Herstory’ 출연 확정

배우 이영애가 11년의 공백을 깨고 드라마 ‘사임당, the Herstory(가제)’로 브라운관에 복귀한다.

‘사임당’은 조선시대 사임당 신씨의 삶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천재화가 사임당의 예술혼과 불멸의 사랑을 그린다. 드라마 제작사는 “기획단계부터 신사임당은 이영애 씨를 염두하고 만들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영애씨의 고풍적이고 우아한 이미지와 사임당이 잘 맞아떨어진다고 판단했다. 이영애씨가 만들어갈 어떤 느낌일지 벌써부터 설렌다”고 말했다.

‘사임당’은 내년 상반기 방송 목적으로 오는 6월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3. 미쓰에이 수지 ‘컬러스’ 티저 사진 공개

25일 0시 미쓰에이 ‘컬러스(colors)’ 수지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티저 이미지 속 수지는 샤워실에서 몸매가 드러난 핑크색 슬립을 입은 채 젖은 머리를 흐트러뜨리고 있는 등 청순했던 그동안의 이미지와는 달리 섹시한 여성미를 풍긴다.

미쓰에이는 오는 30일 음원 발표와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 활동을 시작한다.

4. 택시 뇌섹녀 특집 윤소희 신아영 남지현

24일 tvN ‘현장토크쇼 택시’는 ‘뇌섹녀(뇌가 섹시한 여자)’ 특집으로 배우 남지현과 윤소희, 방송인 신아영이 출연해 연애경험과 공부비법을 공개했다.

서강대 재학중인 남지현은 “연애경험은 있지만 단둘이 만나서 데이트는 못해봤다”고 말했고 실제로 키스를 해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이상형으로 다정한 사람을 꼽으며 함께 연기한 배우 박형식, 서강준, 강하늘, 여진구, 김수현 중엔 강하늘이 이상형이라고 말했다.

본인 스스로 완벽주의라고 말한 남지현은 공부비법은 역시 남한테 설명할 수 있을 정도로 공부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하버드대 출신 신아영은 아직도 부모님이 방송하는 걸 반대한다고 밝히며, 자신만의 공부 비법으로 “선택과 집중이 필요하다. 교과서의 핵심을 캐치해야 한다. 불필요한 내용은 과감하게 버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노하우를 공개했다. 신아영의 부친은 서울대 경제학과, 행정고시 수석 출신 전 금융위원장 신제윤이고, 모친 역시 전국 모의고사 1등 출신으로 이대 영문과를 졸업했다고 털어놨다.

카이스트에 재학중인 윤소희는 초등학교때부터 영재원을 다니고 올림피아드 은상, 세종과학고 조기 졸업 등으로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공부 노하우로는 “수업시간 무조건 올인, 교수님의 농담까지 외워야 한다”며 “수업에 정말 집중하고 농담까지 다 들으며 기억하며 따로 공부할 때 연상돼 다 떠오른다”고 말했다.

또 윤소희는 카이스트 입학 당시 문제 중 ‘가을철 길가에 낙엽이 떨어져 거리가 지저분해지는데 소각하지 않고 어떻게 처리할 것인가?’라는 문제가 나왔다며 당시 “낙엽을 밟는 축제를 생각해냈다. 심사위원들의 반응도 좋았다”며 자신이 했던 답변까지 공개했다. 그리고 실제로 그 다음해 일본에서 낙엽을 밟는 행사를 했다고 덧붙여 모두 놀라워했다.

5. 샤이니 5월 단독 콘서트 개최

샤이니가 약 1년 2개월 만에 국내 단독 공연을 펼친다. 샤이니는 오는 5월 16일, 1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샤이니 월드  IV in SEOUL’을 개최해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머스 등 완성도 높은 무대 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다.

샤이니 단독 콘서트 티켓 예매는 4월 2일 저녁 8시부터 인터넷 예매사이트 YES24를 통해 가능하며, 가족 관객을 위한 해피 패밀리석 예매는 같은 날 오전 10시부터 진행된다.

6. MC몽 ‘언프리티 랩스타’ 프로듀서 참여

엠씨몽이 엠넷 ‘언프리티랩스타’ 마지막 트랙 프로듀서로 참여한다. 

엠넷 측은 “힙합 뮤지션 MC몽이 ‘언프리티 랩스타’의 마지막 트랙 프로듀서로 트랙 작업에 참여했으나 방송에는 출연하지 않을 예정이다. 더불어 MC몽은 프로듀싱 비용 전액을 기부하겠다는 의사를 제작진에게 전달해왔다”고 밝혔다.

앞서 마지막 트랙 프로듀서가 이단옆차기로 알려진 바 있어 그동안 제기되어 온 이단옆차기 중 한 명이 MC몽이 아니냐는 주장에 힘을 실어준다.

‘언프리티 랩스타’는 엠넷 ‘쇼미더머니’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유명 프로듀서가 출연해 경합에서 이긴 여성 래퍼와 콜라보레이션 싱글을 발표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래퍼 제시, 치타, 지민, 릴샴, 키썸, 육지담, 졸리브이가 출연한다.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