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차트 K-POP 어워드' 에이핑크 손나은-정은지, 추위잊은 패션!
연예 2012/02/22 19:47 입력

100%x200

'제1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이하 가온차트 어워드)'에 참석한 가수 에이핑크 손나은과 정은지가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디오데오뉴스=박세완기자]2월 22일(수) '제1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이하 가온차트 어워드)'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됐다.



'가온차트 어워드'는 2011년 가온차트에서 집계한 정확하고 가장 객관적인 데이터(디지털 음원, 음반 판매량)를 기준으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노래와 뮤지션, 대중음악인들을 선정해 수상하는 시상식으로 2012년 1회를 맞이했다.



가수에게 집중된 기존 가요시상식과 달리 '가온차트 어워즈'는 음악 산업 전체를 위한 시상식이라는 특징을 가졌다.



이에 수상자들을 축하하기 위해 배우 안성기, 박중훈, 이천희, 이광수, 문채원, 전혜빈, 공현주, 김유정 등이 시상자로 나서 자리를 빛낼 예정이며 안성기, 박중훈, 장혁, 이민정, 가수 윤도현, 김윤아 그리고 '동방신기의 유노윤호, 2PM의 닉쿤, 원더걸스의 소희, f(x)의 설리 등이 함께 촬영한 '굿 다운로더 캠페인' CF도 최초 공개된다.



한편, 이번 시상식에 앞서 진행된 레드카펫 행사에는 가수 아이유를 비롯해 슈퍼주니어, 원더걸스, 비스트, 시크릿, 걸스데이, 다비치, 에이핑크, 허각, 칵스, 김보경, B1A4, 최윤소, 유리아, 손은서, 김유정 등 K-POP을 이끌고 있는 스타들이 참석했으며 방송은 KBS DRAMA, KBS JOY, 포털사이트 DAUM을 통해 생중계된다.



사진 박세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