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폭한 로맨스' 이동욱 스토커, "이보희...방안 사진 도배 스토커 범인으로 밝혀져.."
문화 2012/02/09 09:56 입력

100%x200
'난폭한 로맨스'에서 이동욱을 노리는 스토커의 정체가 드디어 밝혀졌다.



지난 8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난폭한 로맨스’(박연선 극본 배경수 연출) 11회 방송에서는 그동안 숱한 추측을 낳았던 스토커의 정체가 공개됐다.



스토커에 대한 궁금증은 은재(이시영 분)와 무열(이동욱 분)의 러브라인과 함께 드라마의 가장 큰 관전 포인트였다. 무열의 야구인생을 무너뜨리려는 스토커의 정체에 시청자들은 매회 주요 인물들에 의심의 눈길을 보내며 뜨거운 관심을 보여 왔다.



이날 방송분에선 무열이 이모라고 부르는 가사도우미(이보희 분)가 스토커의 범인으로 드러났다. 부엌에서 생각에 빠져있던 그녀는 뜨거운 국물에 다치고 말았다. 무열은 오랜 시간 자신을 위해 일해 온 그녀를 집까지 데려다줬다. 무열이 자신의 집에 오자 그녀는 얼른 방에 들어가 립스틱을 꺼내는 등 무열을 남자로 느끼는 모습을 보여줬다.



무열과 정답게 이야기를 나누며 한창 행복에 젖어있던 그녀는 무열이 종희(제시카 분)의 전화를 받고 허겁지겁 나가는 모습을 바라봤다.



이어 섬뜩한 눈빛으로 그 자리에 서 있던 그녀는 방으로 들어갔고 그곳에는 온통 무열의 사진으로 벽이 도배되어 있었다.



특히, 방안에서 섬뜩한 표정으로 “강종희”라고 외치는 그녀의 분노가 종희를 위험하게 할 것임을 예고했다.



한편, 이날 방송분에선 종희가 무열을 향한 은재의 마음을 알아채면서 삼각관계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을 높였다.



신지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