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마시는 정진운, "완전 남자다잉~"(드림하이2)
문화 2012/01/18 10:03 입력

100%x200

사진설명

[디오데오뉴스=박세완 기자]전작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새롭게 돌아온 ‘드림하이2’의 제작발표회가 17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호텔 7층 두베홀에서 열렸다.



<꿈을 향해 달려가는 기린예고 학생들의 버라이어티 드라마>

드림하이2는 최고가 되기 위해 꿈을 향해 달려가는 강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아닌 무모하지만 끊임없이 도전하면서 좌절이란 벽을 헤쳐 나가는 약하고 여린 청춘들의 이야기다.



드림하이가 별이 되기 위한 도전을 말하는 드라마였다면 두 번째 시리즈는 수많은 별들이 해가 되고 싶어 하는 이야기다.



<팀 배틀>

전작과 드림하이2가 달라진 점은 글로벌 스타K가 되기 위해 펼쳤던 개별 경쟁이 아닌 최고의 아이돌VS기린예고 학생들의 팀 대결이 이뤄진다는 것이다.



기린예고가 오즈 엔터테인먼트로 인수되면서, 아이돌 팀인 ‘이든’의 JB(JB)와 시우(박서준)가 기린예고에 투입되고 기린예고의 돌+아이들을 대표하는 신해성(강소라), 진유진(정진운)팀과 아이돌 ‘허쉬’의 리안(박지연), 나나(효린), 에일리(에일리)가 불꽃튀는 경쟁을 펼치게 된다.



<다양해진 캐릭터>

드림하이2는 다양하고 색다른 캐릭터들의 총집합체다.



실기열등생 신해성(강소라), 록스타를 꿈꾸는 허풍쟁이 진유진(정진운), 최고의 아이돌 JB(JB), 마성의 아이돌 시우(박서준), 발연기 아이돌 리안(박지연), 화끈하고 털털한 성격의 실력파 보컬 나나(효린), 음악으로 귀신과 접신하는 선무당 박순동(유소영), 기숙사 옥탑방에 얹혀사는 양진만 선생(박진영) 등 최고의 아이돌에서 최악의 음치까지 다양하고 화려한 캐릭터들을 볼 수 있다.



이렇듯 새롭게 변신한 ‘드림하이2’는 자신을 최고라고 믿었던 아이들이 상호소통 속에서 또 다른 모습을 발견하고 치열한 경쟁을 거치며 새롭게 변신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한편, 지상 최대의 드림 배틀 ‘드림하이2’는 16부작으로 오는 1월 30일(월) 오후 9시 55분 첫 방송된다.



출연진 : 김정태, 권해효, 박진영, 최여진, 가희, 강소라, 정진운, 유소영, Jr., 정연주, 김지수, 박지연, 효린, 에일리, JB, 박서준



사진 박세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