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 나나 열애설 진실은? “친한 사이vs유명한 커플·부인해 놀랐다”…‘우결’ 예정대로 진행
연예 2015/01/23 17:30 입력

100%x200

ⓒ 홍종현 페이스북 / 나나 트위터·인스타그램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친한 사이…공통점 많아 친분 쌓아왔으나 열애는 아냐”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과거 우결 방송 화제…홍석천 “나나랑 썸씽있다”·결혼식서 나나 어두운 표정 포착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홍종현과 나나가 열애설을 부인했다.

배우 홍종현과 걸그룹 애프터스쿨·오렌지 캬라멜 나나 양측이 최근 불거진 열애설에 대해 ‘친한 사이’라고 부인했다.

22일 한 매체는 “홍종현과 나나가 7개월 째 열애 중”이라며 “스타일온 ‘스타일로그’를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이 해당 프로그램이 종영된 후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크리스마스에도 데이트를 즐겼으며, 최근 홍종현이 이사한 강남의 한 아파트 부근에서 두 사람을 봤다는 목격담도 전해졌다.

ⓒ 나나 트위터·인스타그램

이에 나나의 소속사 플레디스 관계자는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기사를 보고 나나와 직접 통화했다. 친한 사이는 맞지만 사귀는 건 절대 아니라고 하더라”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관계자는 “홍종현 측도 연인 관계가 아니라고 하지 않았느냐”라며 답답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나나의 측근 오렌지캬라멜 멤버 리지 측 역시 “사귀지 않는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홍종현의 소속사 위드메이드도 “홍종현 담당자들이 다 함께 외국에 촬영을 나가있어 확인이 늦었다며”며 “확인 결과 홍종현과 나나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 연인 관계가 아니다”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어 “두 사람 모두 모델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어 친분을 쌓아온 것은 사실이나 보도된 것처럼 열애를 하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고 해명하며 추측성 보도 자제를 당부했다.

홍종현과 나나의 열애설에 홍종현의 ‘우결’ 하차 의견까지 제기됐다.

ⓒ 홍종현 페이스북 / MBC '우리결혼했어요'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선혜윤 PD “홍종현과 유라는 ‘우결’은 정상 촬영한다”고 밝혔다.

선 PD는 “홍종현에게 재차 확인했으나 아니라고 했다. ‘우결’ 출연에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이라며 “촬영을 연기할 계획도 없고 정상적으로 다음 주에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우결’은 특정 사건 후 출연자로부터 진정성에 위배되지 않는다는 서약서를 받는다. 홍종현도 마찬가지”라며 “열애설이 사실무근이라 밝혔는데, 이런 것 때문에 촬영을 못한다면 홍종현 그리고 또 유라는 얼마나 억울하겠나”라고 전했다.

하지만 23일 오후 한 매체는 홍종현 측근의 말을 빌려 “지인들 사이에선 유명한 커플”이라며 “이제 보도 나온 것이 의아할 정도다”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홍종현과 나나는 측근들 앞에서 전혀 거리낌 없이 서로 이름을 부르면서 통화하고, 홍종현은 나나의 본명인 임진아로 부른다. 데이트 장소는 주로 강남구청 인근과 주변 산책로다”며 “둘 다 솔직한 성격이라 타인의 시선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를 해와 열애를 인정할 줄 알았다. 부인한 점이 더 놀랍다”는 반응을 함께 전해 홍종현과 나나의 열애설은 당분간 계속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홍종현과 나나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과거 홍석천의 발언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 MBC '우리결혼했어요' 방송 캡처

지난해 8월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홍종현과 유라는 홍석천을 만나 연애에 대한 다양한 조언을 들었다.

당시 홍석천은 홍종현에게 “너 케이블에서 나나와 뭐 하더라? 나나랑 사이 좋더라”며 나나를 언급하며 돌직구 질문을 날렸고, 유라를 향해 “질투 안나냐? 둘이 뭔가 ‘썸씽’이 있다”고 말해 홍종현은 안절부절하며 당황해했다.

이어 홍석천은 “그럼 유라와 나나 둘 중 누구와 더 잘 통하냐”고 물었고, 이에 홍종현은 고민에 빠져 “아내가 옆에 있는 고민하는 건 뭐야”라며 홍석천과 유라에게 원성을 샀다.

또한 ‘우결 4’ 홍종현과 유라 커플이 결혼식을 올리는 장면에서 행복한 두 사람 뒤로 보이는 나나의 표정이 다소 어두운 장면이 재조명되며 시선을 끌었다.

나나는 현재 SBS ‘룸메이트’에 출연 중이며 홍종현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걸스데이 유라와 가상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에 네티즌들은 “홍종현 나나 비주얼 커플탄생되는 줄 알았더니”, “홍종현 나나 열애설 아니라니 다행, 휴”, “홍종현은 안돼”, “홍종현 나나 친해보이더니 결국”, “홍종현 나나 교제하는거야? 아닌거야?”, “홍종현 이번에 우결 하차했으면”, “홍석천 점쟁이 문어로 거듭나나요~?”, “홍종현, 유라가 아닌 나나랑 열애? 헐”, “나는 이 연애 반댈세”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