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드라마 ‘인수대비’ 예고편, 함은정 "저를 왕비로 만들어 주십시오" 야심 공개
문화 2011/11/24 15:20 입력 | 2011/11/24 15:24 수정

100%x200
오는 12월 3일 첫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인수대비’ 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JTBC 개국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인수대비>(정하연 극본, 이태곤 연출) 티저 예고편은 1분 남짓 짧은 분량이지만 강렬하고 임팩트 있는 영상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취시켰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인수(함은정)와 도원군(백성현)의 첫 만남, 폐비윤씨가 되는 송이(진지희)의 입궐 모습 그리고 정희왕후(김미숙)과 수양대군(김영호)의 모습을 임팩트 있게 담아냈다.



특히 “저를 왕비로 만들어 주십시오” 라고 말하는 인수(함은정)의 마지막 대사는 강렬한 여운을 남기며 앞으로 펼쳐질 권력에 대한 야심을 짐작케 한다.



‘인수대비’는 ‘명성왕후’ ‘왕과비’ 등 사극의 대가 정하연 작가와 시청률 흥행 불패 채시라 주연, ‘바람의 화원’ 제작사 ‘드라마하우스’에서 선보이는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인수대비’는 제작발표회를 통해 하이라이트 장면을 약 15분을 공개한 후, 12월 3일 JTBC 토요일 밤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