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3 명곡음반' 투개월 로맨티코, 버스커버스커 그댄달라요 담겼다!
연예 2011/11/07 14:16 입력

100%x200

사진=Mnet

결승만을 남겨둔 '슈퍼스타K3'(이하 슈스케3) TOP3의 명곡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슈퍼스타K3 TOP11 PART6’는 명곡이란 주제로 울랄라세션, 버스커버스커, 투개월과 지난번 목 상태 악화로 제외됐던 크리스티나까지 총 네 명의 음원이 포함되었다.



이에 울랄라세션은 지난 4일 밤 11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펼쳐진 준결승 무대를 통해 선보였던 를 버스커버스커와 투개월은 각각 <그댄달라요>, 를 크리스티나는 를 이번 앨범에 담았다.



준결승 무대에서 버스커버스커와 투개월은 보아의 와 럼블피쉬의 <예감좋은날>을 불렀지만 승인 절차상의 문제로 이번 앨범에 담지 못하게 되었다.



‘그댄 달라요’는 심사위원 명곡 미션 때 윤종신 심사위원 곡 중에 버스커버스커가 부르고 싶어했던 곡으로 VTR 영상으로 잠깐 선보였던 것만으로도 네티즌들로부터 출시 문의가 폭주했으며, ‘ROMANTICO’는 투개월이 지역 예선 때 선보여 심사위원들을 깜짝 놀라게 한 곡으로 투개월의 개성이 잘 표현될 곡이다.



또한 박진영 원곡 ‘SWING BABY’를 뮤지컬 형식으로 새롭게 재편해 창의적이고 역동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던 울랄라세션은 무대 위에서의 느낌 그대로를 녹음실에서도 재현하는 데 주력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투개월 ‘ROMANTICO’를 드디어 들을 수 있다니... 정말 기쁘네요!”, “마지막 앨범에는 모든 참가자들의 곡이 포함되면 좋겠네요~”, “이제 결승입니다! 두 팀 최선을 다하세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종결승에 진출한 울랄라세션과 버스커버스커는 오는 11월 11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마지막 대결을 펼치게 되며 이날 방송에서는 두 팀의 결승무대와 TOP11의 특별공연도 준비되어있다.



박세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