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11일 컴백 앞두고 타이틀곡 '럭키가이' 티저영상 공개
연예 2011/10/07 16:02 입력 | 2011/10/07 16:05 수정

100%x200

사진제공 = 키이스트

아시아를 넘나들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가수 김현중의 두 번째 미니앨범 ‘LUCKY(럭키)’타이틀곡 ‘럭키가이’의 1차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7일 오후 3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은 김현중의 카리스마와 시크함을 동시에 보여주고 있다. 29초 분량의 영상에서 김현중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와인컬러의 벨벳 재킷으로 스타일링해 빛나는 외모를 더욱더 부각시켰다.



이번 티저 영상은 가수 비와 JYJ 등 톱가수들과 작업해 온 이재윤 포토그래퍼의 작품으로 김현중의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장난끼 가득한 표정을 담아 첫 번째 미니앨범 ‘브레이크 다운’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색다른 김현중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돼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김현중은 오는 10일과 11일에 새로운 티저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오는 11일 두 번째 미니앨범 <럭키>를 발매하고 이후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영상을 접한 팬들은 "럭키가이! 대박나길", "완전 섹시하다", "컴백일이 점점 다가온다 기대기대!", "매력에 풍덩 빠질 것 같아요" 등의 기대하는 반응을 보였다.

신지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