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미니앨범 '버블팝' 티저영상 공개…
연예 2011/07/01 11:27 입력 | 2011/07/01 11:59 수정

100%x200

사진제공 : 큐브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포미닛의 멤버 현아가 미니앨범 1집 타이틀곡 '버블팝'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1일(금) 오전 10시 유투브 공식 채널 및 각종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버블팝'의 티저 영상은 짧은 분량으로도 각양각색의 현아를 표현해 눈길을 끌고 있다.



티저영상 속 현아는 일본 오키나와의 작렬하는 태양아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의 도도한 워킹으로 첫 등장, 새롭게 변신한 현아의 모습과 '너에게 날 맞추지마' 라는 귀여운 경고로 시작하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의 톡톡 튀는 멜로디가 눈과 귀를 한꺼번에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두 가지 상반된 매력의 현아를 엿볼 수 있으며 백옥처럼 하얀 현아의 귀엽고 발랄한 느낌에서 구릿빛으로 변신한 현아의 세련되고 섹시한 화이트-블랙 드레스 라인으로 이어지는 스타일 변신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체적으로 한층 발랄하고 스포티함을 강조한 룩으로 현아 특유의 포스와 그 이면의 재기발랄함을 자연스럽게 이끌어냈다.



'버블팝'은 현아가 첫 솔로 싱글 '체인지'에서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커다란 주목을 받았던 것에 비춰볼 때, 역시 무게감 있는 비트의 댄스곡으로 나올 것이라는 예상이 지배적이었다.



그러나 현아는 기존의 '퍼포먼스 강자'로서의 매력은 극대화시키면서도 당당한 스무살의 현아가 표현할 수 있는 톡톡튀는 느낌의 일렉트로닉 팝 스타일로 재무장했다.



한편, 현아는 오는 5일(화) 미니앨범 1집 [Bubble pop!]의 음원·음반을 발매하며 본격 컴백에 나선다.

유병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