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고우리, '블랙스완춤' 한 마리의 백조같네~
연예 2011/04/10 16:58 입력 | 2011/04/10 22:04 수정

100%x200
7인조 걸그룹 레인보우의 'To me' 무대에서 선보인 고우리의 블랙스완춤이 화제가 되고 있다.



10일 방송된 생방송 SBS ‘인기가요’(MC 조권 설리 이기광 아이유)에서 두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투미(To Me)’를 선보인 레인보우는 영화 '블랙스완'을 떠올리게 하는 의상과 안무, 표정으로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한편, 멤버 고우리의 마지막 발레 동작은 마치 백조의 움직임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동방신기(유노윤호 최강창민), 빅뱅(지드래곤 탑 승리 태양 대성), 휘성, K.WILL(케이윌), CNBLUE(씨엔블루/정용화 이정신 이종현 강민혁), 양파, 유키스(수현 기섭 일라이 케빈 동호 훈 에이제이), 클로버(은지원 길비 타이푼), 토니안, 브라이언, 김현정, 마야가 무대에 올랐다.



또 포미닛(현아 허가윤 전지윤 남지현 권소현), 제국의아이들(문준영 시완 케빈 황광희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 걸스데이(소진 민아 지해 혜리 유라), 오렌지캬라멜(레이나 나나 리지), 레인보우(김재경 고우리 김지숙 노을 오승아 정윤혜 조현영), 벨라(루시 칸희 미우), 예아라, 치치(세미 나라 보름 수이 아지 지유 피치) 등이 출연했다.





박세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