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서울모터쇼’를 좀 더스마트하게~ 스마트폰 앱 출시!
경제 2011/03/21 22:06 입력

100%x200
오는 4월 1일 개최되는 국내 최대의 자동차 전시회인 ‘2011서울모터쇼’를 보다 스마트하게 관람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 등장했다.



지난 3월 18일, 서울모터쇼조직위원회와 인터넷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는 킨텍스(KINTEX)에서 진행되는 ‘2011서울모터쇼’의 스마트폰용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2011서울모터쇼’ 공식 어플리케이션은 전반적인 모터쇼 소개와 더불어 개막까지 남은 날짜를 계산하여 D-Day로 표시해 주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또한, 서울모터쇼 무료입장권을 받을 수 있는 퀴즈 이벤트가 실시 중이며, 최근의 SNS(Social Network Service) 열풍을 반영하여 서울모터쇼조직위원회에서 직접 운영하는 공식 트위터(@SeoulMotorShow)와도 연결되어 있다.



‘2011서울모터쇼’의 성대한 막이 열리는 4월 1일부터는 이번 전시회에 출품한 모든 업체의 정보와 전시품(자동차, 용품, 부품)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전시장 맵(Map) 보기를 통해 사진과 동영상으로 전시장 스케치도 볼 수 있다. 또한, 자동차 전시회의 꽃이라 할 수 있는 레이싱모델의 사진과 프로필 등 다양한 컨텐츠가 수시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한편‘2011서울모터쇼’ 공식 어플리케이션은 무료로 배포 중이며, 아이폰 앱스토어 및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서울모터쇼’로 검색하면 설치할 수 있다.

박세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