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2' 김보경, 역전의 여왕 OST로 가수 데뷔 "앞으로 주목해야할 보컬"
연예 2010/11/29 18:11 입력 | 2010/11/30 10:15 수정

100%x200

사진설명

'슈퍼스타K2'(이하 슈스케2) 출연자 김보경이 역전의 여왕 OST를 부른다.



'슈퍼스타K2'에서 선보인 '비코즈 오브 유(Because of you)'로 '한국의 켈리 클락슨'으로 불린 김보경이 MBC 월화극 '역전의 여왕' OST '아이 고(I GO)'를 통해 정식 데뷔한다.



김건모의 '울어버려'를 잇는 '아이 고'는 럼블피쉬의 곡을 조금 더 빠른 비트와 변화된 세션 구성과 김보경의 때묻지 않은 청순하며 풋풋한 보컬컬러가 조화를 이뤄 상큼하고 발랄한 김보경 버전의 ‘I GO’로 재탄생하였다..



OST제작사인 어치브그룹디엔의 관계자는 "김건모를 이을 가수로 신인을 채택하는 데 적지 않은 부담이 있었다. 하지만 김보경의 뛰어난 가창력과 음악적 잠재력을 높이 평가했다. 결과물은 기대 이상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관계자는 "드라마와 슈퍼스타K2 TOP11에 아쉽게 탈락한 후 데뷔한 김보경의 스토리가 비슷한 부분이 있어 녹음작업을 진행하였다. 그 결과물은 기대 이상이며, 김보경은 앞으로 주목해봐야 할 보컬임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번 '역전의여왕 OST' Special 김보경의 'I GO'는 오는 30일 자정에 공개된다.



김미나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