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새 앨범 전격 공개 '왕의 귀환'
연예 2010/10/19 09:08 입력 | 2010/10/19 10:05 수정

100%x200
SG워너비의 ‘SG WANNABE BY SG WANNABE 7 PART.1 (이하 PART.1) ’ 이 19일 자정, 베일을 벗었다.



SG 워너비의 새 앨범‘PART.1’은 19일,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동시 공개 되었다. 본격적인 정규 7집 발매에 앞서 공개하는 ‘PART.1’에서 1년 5개월이라는 공백 기간 동안 그들의 음악적 발전을 위해 많은 고민을 한 흔적이 고스란히 나타나있다.



유통사인 엠넷미디어의 한 관계자는 “발매일이 확정 되기 전부터 SG워너비의 신규 앨범을 찾는 대중들이 음반매장과 유통사에 걸려오는 전화 문의가 쇄도 했다. 특히 온라인 음원 유통사에게는 SG워너비 음원 공개에 대한 제의가 수도 없이 들어와 19일 자정,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동시 공개 했다” 고 전했다.



이번 ‘PART.1’에는 최고의 작곡가 조영수, 김건우, THE NAME, 김원 등이 참여 했으며 작사가 안영민, 휘성, 조은희 등 최고의 뮤지션들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총 6곡의 수록곡이 담긴 이번 앨범은 직접 수록곡을 결정하고, 자켓 디자인 등 앨범의 모든 작업에 참여하여 SG워너비 세 멤버의 손길이 세심하게 닿아 있다. 또한 이번 앨범 에서는 폭발적인 가창력보다는 가슴을 울릴 수 있는 감성 보컬로 돌아왔다.



소속사는 "SG워너비의 ‘PART.1’ 타이틀곡으로 결정된 ‘해바라기’는 조영수 작곡, 안영민 작사로 어쿠스틱 악기들로 채워 가요계를 가득 채우고 있는 기계음악에 지친 귀를 정화시켜줄 노래다. 30인조 오케스트라의 따뜻함과 어쿠스틱 기타의 조화가 곡의 완성도를 더해주고 있으며, SG워너비 최고의 궁합인 조영수,안영민 콤비가 오랜만에 뭉친 데에도 의미를 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SG워너비는 오는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MBC, SBS 공중파 3사 음악방송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

황유영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