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신현준, 영화 촬영 당시 ‘늦둥이 딸바보’ 면모 돋보인 일화 공개
연예 2023/02/11 11: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신현준이 영화 촬영 중 일화를 전한다.
 
11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영화 ‘살수’의 주연배우 신현준, 이문식, 김민경이 출연한다. 이들은 형님들과의 특급 케미를 뽐낼 뿐만 아니라, 촬영 중 겪은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신현준은 영화 ‘살수’ 촬영을 하면서 늦둥이 딸 민서를 위해 목욕재계까지 감행한 일화를 밝혀 형님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사극 액션 영화 ‘살수’에서 사람을 해치는 살수 역할을 맡은 신현준은 “배역에 몰입한 후 바로 막내딸을 보러가는 것에 괴리감이 들었다”고 말하며 귀가 전 나쁜 기운을 비워내는 ‘딸바보’ 면모를 공개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맡은 배역을 위해 남다른 연기투혼을 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이문식은 “촬영을 위해 체중을 줄이는 것과 늘리는 것 중 늘리는 게 훨씬 힘들다”고 밝혀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는 “살을 찌우기 위해 먹는 과정이 행복할 수는 있지만, 이내 몸에 이상 신호가 감지된다”며 남다른 고충을 드러낸다. 이밖에도 신현준, 이문식, 김민경은 형님들과의 특별한 인연이 담긴 에피소드와 각양각색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영화 ‘살수’로 돌아온 신현준, 이문식, 김민경의 예측불허 입담은 11일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