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2’ 이제훈→김의성, 무지개 5인방 화기애애 비하인드 공개
연예 2023/02/10 16:40 입력 | 2023/02/10 16:46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모범택시2' 이제훈-김의성-표예진-장혁진-배유람이 화기애애한 촬영장 비하인드를 통해 최고의 사내 분위기를 자랑한다.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모범택시’ 시리즈는 악당을 사냥하는 택시기사라는 전무후무한 콘셉트를 기반으로 다이내믹한 재미부터 권선징악의 짜릿한 카타르시스까지 잡으며 SBS 역대 금토드라마 시청률 4위를 기록, 믿고 보는 히트IP로 우뚝 선 작품이다.

이 가운데 '모범택시2' 측이 극중 '무지개 다크히어로즈 5인방' 이제훈(김도기 역)-김의성(장성철 역)-표예진(안고은 역)-장혁진(최경구 역)-배유람(박진언 역)의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에는 '무지개 운수' 택시 회사와 지하 아지트 곳곳에서 포착된 5인방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택시 기사 휴게소에서 대기중이던 이제훈은 카메라를 발견하고 수줍은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이제훈의 부드러운 미소가 보는 이의 얼굴에도 미소를 띄운다. 또한 김의성은 인자한 미소로 어두운 지하 아지트를 환하게 밝히고, 표예진은 잠깐의 쉬는 시간에도 이제훈의 사진을 찍어주며 훈훈함을 더한다. 나아가 장혁진과 배유람은 극중 둘도 없는 콤비답게 한시도 떨어지지 않는데, 화기애애한 웃음소리가 사진 밖까지 전해지는 듯하다. 이처럼 훈훈하고 명랑한 '무지개 운수'의 사내 분위기가 보는 이의 입사욕구를 자극할 정도. 또한 시즌1부터 찰떡 같은 팀플레이와 케미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던 '무지개 5인방'이 더욱 끈끈하고 유쾌한 케미를 장착하고 돌아왔음이 느껴져 '모범택시2'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치솟는다.

이에 '모범택시2' 측은 "시즌1과 시즌2를 함께하며 '무지개 5인방'의 관계가 진짜 가족처럼 돈독해졌다. 촬영장 밖의 친밀한 분위기가 카메라 앵글 안에도 고스란히 녹아 들었다. 시즌1을 능가하는 팀케미를 선보일 자신이 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는 2월 17일 밤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또한 SBS DRAMA 유튜브 채널을 통해 2월 6일부터 2월 16일 저녁 6-8시에 ‘모범택시’ 시즌1 정주행 라이브를 진행한다. 
( 사진 = SBS ‘모범택시2’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