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권은비X드림캐쳐X프로미스나인, 소름 돋는 공통점 존재? ‘궁금증↑’
연예 2023/02/07 17: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주간아이돌’ 밸런타인 선물 같은 소녀들이 출동한다.

8일 MBC M,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주간아가 밸런타인데이에 함께하고 싶은 아이돌’ 특집으로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는 특집 주제에 걸맞게 초콜릿처럼 달달한 매력의 소유자 권은비, 드림캐쳐 지유&수아, 프로미스나인 송하영&박지원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들은 토크면 토크, 게임이면 게임 다양한 코너를 통해 긍정 에너지와 다채로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또한 게스트들 간의 ‘의외의 인연’이 밝혀져 눈길을 끈다. 모두 다른 회사와 그룹에 속해 있음에도 ‘이것’이라는 공통점이 있다는 것. 심지어 ‘이것’ 때문에 녹화 당일에도 잊지 못할 에피소드가 생겼다고 전해 놀라움을 안긴다. 과연 학연, 지연에 이은 ‘이 인연’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권은비와 드림캐쳐 수아는 서로의 집에 놀러 갈 정도로 각별한 사이라며 두터운 친분을 과시한다. 관련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던 권은비는 돌연 어디서도 말한 적 없는 깜짝 비밀을 폭로하기도. 권은비와 수아가 간직해온 특급 비밀은 ‘주간아이돌’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러블리한 게스트들이 함께하는 ‘주간아이돌’ 밸런타인데이 특집은 8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공개된다.
( 사진 = ‘주간아이돌’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