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아이브 완전체 출격 확정…1월 ‘특급 게스트 라인업’ 완성
연예 2023/01/07 17: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SBS ‘런닝맨’에 아이브(IVE) 완전체가 출격한다.

아이브는 오는 9일 진행되는 ‘런닝맨’ 녹화에 참여해 멤버들과 특별한 레이스를 함께 할 예정이다. 아이브의 ‘런닝맨’ 출연은 데뷔 이후 최초로 멤버들과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온라인 상에서는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로써 ‘런닝맨’은 ‘순정파이터’ 추성훈, 김동현, 정찬성, 최두호-배우 김신록-아이브로 이어지는 1월 특급 게스트 라인업을 확정지었다. 오는 15일 방송에서는 지상파 최초의 격투기 서바이벌로 주목받고 있는 ‘순정파이터’의 레전드 파이터인 추성훈, 김동현, 정찬성, 최두호가 참여한 녹화분이 공개되고, 설 연휴인 22일 방송에서는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화영’ 역으로 열연했던 배우 김신록이 참여한 녹화분이 공개된다. 특히, 22일 방송분은 ‘재벌집 막내아들’을 모티브로 한 레이스로 꾸며져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어 29일 방송분은 아이브 완전체가 출격하는 레이스로 꾸며진다.

한편, 8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은 화제의 ‘런닝맨이 떴다’ 2탄을 공개한다. 지난주 방송분에서 ‘패떴’ 경력직 멤버들과 무경험자들의 ‘환장의 케미’가 큰 웃음을 선사한 가운데, 이번주 방송에서는 뒤늦게 합류한 양세찬의 활약과 함께 더 강력해진 우당탕탕 ‘런닝맨이 떴다’가 공개된다.
( 사진 = SBS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