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요일’ 이은지, MZ 오피스 출격해 K-직장인 만난다
연예 2023/01/02 13: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MZ 아이콘’ 이은지가 밥벌이에 지친 K-직장인들과 만난다.
 
JTBC 스튜디오HOOK이 신규 웹 예능 콘텐트 ‘킹요일’을 2일 오후 6시 첫 공개한다. ‘킹요일’은 코미디언 이은지가 밥벌이에 나선 ‘K-직장인’들을 만나 애환과 다양한 직업 ‘썰’을 들어보는 출근길 공감 속풀이 인터뷰 쇼다.
 
MZ의 아이콘이자 콩트 장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이은지가 단독 MC를 맡아 기대감을 더한다. ‘킹요일’ 제작진은 “이은지는 남다른 공감 능력으로 지친 직장인들의 속마음을 잘 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또한 주특기인 콩트와 춤으로 출근길에 활력을 더할 것”이라고 전했다.
 
시그니처 코너인 ‘펀치 게임’도 또 다른 관전 포인트다. ‘펀치 게임’은 직장인들의 ‘현생’ 스트레스를 강력한 펀치 한 방으로 날려 보내기 위한 장치. 이은지와 만난 직장인들이 직접 오락실 펀치 기계에 도전하고, 최고점수를 획득한 ‘킹펀치’ 직장인에게는 상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킹요일’이 찾아갈 회사 역시 눈길을 끈다. 2일 공개되는 1화에서 이은지가 방문할 곳은 차별화된 브랜딩을 선보이는 카드 회사. 트렌드를 이끄는 카드회사인 만큼, 개성 강한 MZ 신입부터 독특한 광기를 가진 ‘갓생러’까지 다양한 스토리를 보유한 ‘밥벌러’들이 등장한다. 열정 넘치는 이들 역시 피해가지 못한 월요병의 실체도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MC 이은지가 만난 K-직장인들의 첫 번째 이야기는 2일 오후 6시 JTBC 스튜디오HOOK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는 ‘킹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진 = JTBC 스튜디오HOOK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