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갈지도’ 이은형, “♥강재준, 이제훈, 산타 닮은꼴” 주장
연예 2022/12/21 18: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다시갈지도’에서 이은형이 이제훈과 산타클로스를 남편 강재준의 닮은꼴로 꼽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는 코로나 시대에 꽉 막힌 하늘길을 뚫어줄 단 하나의 지도, 당신의 그리운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으로 코로나 펜데믹 이후 생겨난 새로운 여행지를 소개하는 여행계의 콜롬버스로 호평 받고 있다. 22일 방송되는 ‘다시갈지도’ 38회에서는 ‘겨울왕국 특집’을 선보이는 가운데 여행파트너 김신영-이석훈과 함께 최태성, 개그맨 이은형과 함께 핀란드, 아이슬란드, 아랍에미리트를 랜선 여행할 예정.

이중 대리 여행자 ‘희재’는 산타클로스의 고향으로 알려진 동심의 도시 핀란드 ‘로바니에미’를 소개한다. 희재는 산타 마을을 더욱 알차게 여행할 수 있는 꿀팁들을 대방출하는가 하면, 실제 거주 중인 산타클로스와의 일대일 만남까지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동심의 세계로 안내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스튜디오에서 랜선 여행을 즐기던 이은형은 산타클로스의 사진을 보고 “남편 강재준과 산타클로스가 닮았다”고 주장해 주변의 관심을 모았다는 후문이다. 이은형은 동료 개그맨 강재준과 10년 열애 끝에 결혼해 활약 중인 개그맨 부부. 최근 “남편 강재준이 배우 이제훈과 닮았다”는 콩깍지 발언을 해 온라인을 발칵 뒤집은 바 있는 이은형이 이번에는 산타클로스와의 닮은꼴을 주장하자 현장이 떠들썩해졌다는 전언이다. 급기야 이은형은 핀란드에 거주중인 산타클로스의 실물이 랜선 너머로 비춰지자 “강재준과 함께 핀란드 여행을 가고 싶다”며 소망하기에 이르렀고, 김신영은 “정말 강재준 아니냐”며 이은형의 주장에 맞장구를 쳐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산타클로스의 고향이 핀란드가 된 이유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최태성 강사는 “라디오 DJ의 한마디로 산타클로스의 고향이 핀란드가 됐다”며 숨겨진 비화를 소개해 현장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이에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풍성한 ‘겨울왕국’ 랜선 여행이 펼쳐질 ‘다시갈지도’ 금주 방송에 기대가 증폭된다.

당신의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채널S ‘다시갈지도’의 겨울왕국 특집은 22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 사진 = 채널S ‘다시갈지도’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