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갈지도’ 김신영, “전국노래자랑에 섭외 하고파” 인도 원빈 등장에 섭외 눈독
연예 2022/11/10 18:40 입력

100%x200
김신영 매료시킨 인도 원빈과 함께 하는 낙타 사파리 투어 공개

[디오데오 뉴스] ‘다시갈지도’ 김신영이 ‘인도 원빈’ 등장에 전국노래자랑 섭외 욕심을 드러낸다.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는 코로나 시대에 꽉 막힌 하늘길을 뚫어줄 단 하나의 지도, 당신의 그리운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으로 코로나 펜데믹 이후 생겨난 새로운 여행지를 소개하는 여행계의 콜롬버스로 호평 받고 있다. 오늘(10일) 방송되는 ‘다시갈지도’ 32회에서는 ‘신혼여행 특집’을 선보이는 가운데 여행파트너 김신영-이석훈과 함께 최태성, 김지민이 랜선 여행에 동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특별한 신혼여행 코스가 공개된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대리 여행자 ‘쑈따리 부부’가 인도 자이살메르의 낙타 사파리 투어를 소개, 전형적인 신혼여행 코스인 휴양지를 벗어나 배낭여행 스타일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보일 예정. ‘쑈따리 부부’는 낮에는 황금빛 사막에서 낙타를 타고, 밤에는 별빛 아래 낭만적인 캠핑까지 즐기며 안방극장의 로맨틱 무드를 최고조에 이르게 한다고 해 기대감이 고조된다.

무엇보다 이날 낙타 사파리 투어에 ‘인도 원빈’이 가이드로 나섰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과거 국내 한 방송프로그램에서 ‘원빈 닮은꼴’로 소개돼 화제를 모았던 인도 소년이 성인이 돼 현재 투어 가이드로 활동하고 있는 것. 인도 원빈은 화려한 언변과 남다른 끼로 랜선 여행을 즐기던 녹화장의 모두를 매료시켰다는 전언이다. 특히 김신영은 “전국노래자랑에 섭외하고 싶다”며 인도 원빈을 향한 무한 관심을 쏟아냈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이에 웃음과 낭만을 모두 잡은 인도 낙타 사라피 투어와 함께, ‘인도 원빈’과의 만남이 랜선 여행에 색다른 재미를 더할 ‘다시갈지도’ 본 방송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당신의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채널S ‘다시갈지도’의 신혼여행 특집은 오늘(10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 사진 = 채널S ‘다시갈지도’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