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건너온 아빠들’ 니하트, 생후 20개월 프로 모델 태오 매니저 변신
연예 2022/10/03 11:00 입력 | 2022/10/03 22:06 수정

100%x200
소이현 “산후우울증으로 힘들 때 인교진 ‘예쁘다’고 해줘”

[디오데오 뉴스] ‘물 건너온 아빠들’ 아제르바이잔 아빠 니하트가 생후 20개월 프로 모델 아들 태오의 일일 매니저로 변신했다. 미국 아빠 KBO 레전드 니퍼트는 라온, 라찬 형제와 자연 목장을 1000% 즐기는 힐링 일상을 보냈다.

스페셜 MC 소이현은 “임신했을 때 27kg가 쪘다“며 출산 후 힘들 때 인교진의 한 마디가 힘이 됐다고 털어놔 시선을 모았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물 건너온 아빠들’ 6회에서는 아제르바이잔 아빠 니하트와 미국 아빠 니퍼트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최고의 1분은 ‘인도 아빠 투물이 시골 생활을 꿈꾸는 니퍼트에게 현실 조언’하는 장면으로 3.3%(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했다.

강남구청 외국인지원센터의 센터장이자 세남매를 키우고 있는 아제르바이잔 아빠 니하트는 “둘째 태오가 태어났을 때부터 모델활동을 했다”며 집에 연예인이 산다고 고백했다. 또 그는  “태오가 태어난 지 일주일도 안 됐을 때 사진을 인터넷에 올렸는데 모델 에이전시에서 연락이 왔다. 그때부터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니하트는 출산한 아내를 대신해 태오의 일일 매니저로 변신, 광고 촬영 스케줄을 케어 했다. 초보 니 매니저는 태오의 촬영 필수품인 감자튀김을 먹이는 타이밍, 낯선 장소에 적응할 시간을 놓쳐 진땀을 흘렸지만, 최선을 다해 태오와 놀아주며 아이의 촬영을 도왔다.

초보 매니저 아빠와 달리 태오는 프로였다. 광고 촬영 내내 방긋방긋 웃고, 포즈 주문도 척척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인교진은 “아이가 놀면서 카메라 앵글을 안 벗어난다. 진짜 프로다”라며 놀랐고, 모델 경험이 많은 김나영은 “어떻게 저러느냐”라며 신기해했다.

이어 니하트는 “최근 출산한 아내가 산후우울증이 올까 봐 걱정됐고 앞으로의 생활도 궁금하다”며 사주를 보기 위해 동양철학원을 찾았다. 니하트는 앞으로 좋을 거라는 역술가의 사주 풀이에 만족스러운 듯 미소를 지었다.

이어 아빠들은 아내의 산후우울증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소이현은 “임신했을 때 27kg가 쪘다. 애기를 낳았는데도 살이 그대로였다. 밖에서 일하는 남편은 멋져 보이는데, 거울 속 내 모습은 이상했다. 그때 인교진이 계속 ‘예쁘다’고 해줬다”라고 경험담을 들려줬다. 인교진은 “소이현이 출산 후 청바지를 입는데 하나도 맞지 않더라. 마음이 아파 예쁜 옷을 사고 편지를 썼다. 그게 아직도 기억난다더라”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인도 아빠 투물은 “아이가 새벽에 깰 때 남편이 자고 있으면 스트레스를 받는다. 그때마다 같이 일어났다. 힘든 일을 나눠 하니 우울증이 안 왔다”고 말했다. 영국 아빠 피터는 “외모 칭찬을 하는 게 좋은 거 같고, 아내만 허락해준다면 스킨십이 좋다”고 경험담을 들려줬다.

그런가 하면 한국프로야구 레전드 니퍼트는 “시골에서 살고 싶지만 아내가 안 좋아한다”며 고민을 토로했다. 실제로 니퍼트와 라온, 라찬 형제는 한국 목장으로 나들이에 계획했고, 도시 출신 아내는 “아이 러브 시멘트, 아이 러브 아스팔트”라며 삼부자만의 여행을 부탁했다.   

도심을 벗어나 자연에 도착한 삼부자는 소에게 건초 주기부터 소젖 짜기 체험을 하며 자연을 만끽했다. 니퍼트는 아이들이 낯선 경험에 겁을 먹지 않도록 다정하게 시범을 보였다.

이어 라온, 라찬 형제는 맨발로 드넓은 잔디밭을 뛰어놀고 맨손으로 곤충 채집을 하며 목장을 즐겼다. 니퍼트가 “도시와 목장 중 어디가 좋으냐”고 묻자, 아이들은 “목장”이라고 입을 모았다. 그러자 니퍼트는 “엄마에게 목장 재밌었다고 얘기하라”고 해 아빠들을 미소 짓게 했다.

니퍼트의 일상을 본 인도 아빠 투물은 “시골에 가면 일주일은 천국, 8일째부터 떠나고 싶다. 특히 아내가 도시 출신이면 아무리 설득해도 1년 동안 많이 싸울 거다. 아내를 설득할 수 없을 거다. 니퍼트가 도시를 좋아해야 한다”고 현실 조언해 시선을 모았다.  

글로벌 육아 반상회 ‘물 건너온 아빠들’은 매주 일요일 육아 퇴근 후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 사진 = MBC ‘물 건너온 아빠들’ 방송화면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